‘수려한 수’ 뷰티 클래스
‘수려한 수’ 뷰티 클래스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8.01.31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 체험 통해 명품 이미지 높여
수려한은 지난 19일 논현동 스카볼리니 매장에서 ‘수려한 秀(수)’ 뷰티 클래스를 진행했다.

이번 뷰티클래스는 한방 화장품 대표 브랜드 수려한에서 1일 출시한 명품 한방 화장품 수려한 수를 고객들에게 보다 자세히 알리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수려한 수 뷰티 클래스는 수려한 VIP고객을 포함해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수려한 수라인에 대한 설명과, 장생과 관련된 궁중 음식을 만드는 쿠킹 클래스, 선물 증정 순으로 진행됐다.



수려한 수의 처음 기획단계에서부터 1년 여의 시간이 걸려 론칭 되기까지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브랜드 매니저가 직접 설명해 주어 참석자들의 호응을 받았으며 설명 중간 중간 자리에 비치된 테스트 제품을 통해 고객들이 직접 향과 질감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이후 준비된 쿠킹 클래스는 양식과 한식을 다채롭게 만들어내는 신세대 요리사 손성희 선생님과 함께 장생과 관련된 퓨전 궁중요리를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가졌다. 요리시연 후 시식 시간을 가졌으며 뷰티클래스가 끝난 후에는 수려한과 스카볼리니에서 준비한 선물 전달을 끝으로 뷰티클래스에 막을 내렸다.



이날 뷰티 클래스는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진행됐으며 참석자들 모두 크게 만족해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수려한 수는 지난 1월 수려한 브랜드에서 출시된 초고가 프리미엄 한방 화장품 라인으로 피부 노화에 따른 다양한 증상을 해결해 주는 토털 솔루션 화장품으로 한국한의학 연구원과 LG생활건강 한방피부과학연구소와의 공동연구로 개발한 한방 원료를 적용해 피부 효능을 과학적으로 검증했다.



수려한 수는 정제수 대신 꽃잎을 쪄서 증류한 화로수를 사용해 피부에 생기를 돋아주고, 천지인의 기운을 머금은 홍삼사포닌 등의 명품 한약재와 장생도라지, 장생하수오 등의 장생 약재를 넣어 만든 미백과 주름 개선의 이중 기능성 라인이다.



수려한은 앞으로 고객과의 만남을 위해 지속적으로 뷰티 클래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www.sooryeha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