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까다 ‘골든 데이’ 캠페인
에스까다 ‘골든 데이’ 캠페인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8.01.30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홍보, 전문점 활성화 도모
에스까다코스메틱(대표이사 김학면)은 1월부터 ‘골드DX’ 라인의 출시를 홍보하는 한편 새해를 맞이해 전문점 영업의지를 고취시키기 위해 ‘골든데이(GOLDEN DAY)’ 캠페인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지속적인 전문점 캠페인을 통해 신뢰감과 호감도를 높여온 에스까다코스메틱은 전문점이 화장품 시장에서 재도약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골든데이’ 캠페인을 통해 전문점에 활력을 부여하고 전문점과 본사 간의 긴밀한 유대관계 형성을 위해 캠페인을 실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골든데이’ 캠페인은 2008년 주력 기초 브랜드인 ‘골드DX’가 입점 되어있는 1천1백여개 전문점을 위주로 각 지역별 영업팀장과 사원, 교육담당들이 방문하여 전문점 분위기를 환하게 하는 동시에 골드 DX라인이 돋보이게 디스플레이하고 제품의 판매 활성화를 위해 포스터 및 P.O.P를 부착하여 브랜드를 알리는 데 주력하고 있다. 또 우수 전문점에게는 견본 샘플 및 판촉물을 고마움의 표시로 전달하고 있어 점주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에스까다는 지난해에도 계절별로 전문점 방문 캠페인을 실시해 진열대 청소 및 디스플레이를 재정비하고 고객을 대상으로 피부 카운슬링과 제품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부천의 부흥 전문점을 필두로 시작된 이번 캠페인은 한시적으로 진행되는 것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전개해 전문점에 좀 더 가까워질 수 있는 이벤트, 프로모션을 운영해 나갈 것이며 이러한 캠페인을 통해 에스까다가 전문점 시장에서 신뢰감 있는 브랜드로 육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www.iescada.co.kr

▲에스까다코스메틱은 전문점 활성화를 위해 ‘골든데이’ 캠페인을 전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