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나드리, 토털 선케어 제품 선보여
더나드리, 토털 선케어 제품 선보여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8.01.28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르당 피스풀 월드 선 트리트먼트 출시
환경오염으로 인한 기온이상 현상과 사계절 몰아쳐대는 황사 때문에 피부평화는 사라진 지 오래갈수록 심화되는 자외선은 24시간 선크림을 끼고 있어도 불안하기만 하다. 이처럼 과거에 비해 훨씬 많은 환경오염에 노출된 여성을 위해 베르당에서 완벽한 선케어를 위한 선트리트먼트 세트를 출시했다.



베르당 피스풀 월드 선 트리트먼트 세트는 자외선 차단뿐 아니라 황사 등 피부유해물질을 차단하고, 애프터 선케어를 위한 제품까지 함께 묶어 진정한 토털 멀티 선케어로서의 의미를 가진다는 설명이다.



자외선뿐 아니라 황사, 미세먼지까지 차단해줄 베르당 피스풀 월드 선 크림은 SPF50+ PA+++(차단지수가 50이상, 17시간 효과지속)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효과와 함께 물과 땀에도 지워지지 않도록 워터프루프 기능까지 지녀 철저한 피부보호를 해준다. 특히 바이오 특화기술로 중금속, 자외선, SDS 차단효과까지 있어 한층 넓어진 효능효과를 자랑한다.



또 애프터 선 트리트먼트 기능을 가진 베르당 피스풀 월드 수딩 마스크는 황사와 자외선으로 잔뜩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편안한 상태로 만들어 준다. 선케어의 마지막인 피부진정 트리트먼트를 위해 부드러운 젤상의 내용물을 피부에 도톰하게 도포하면, 피부가 촉촉하고 편안해지는 쿨링 젤 마스크이다.



베르당 브랜드 매니저인 유동민 대리는 “점차 악화되고 있는 외부환경탓에 이른 봄철부터 몰아치는 황사와 자외선 차단 등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대응한 베르당 선 제품은 높은 차단지수와 황사 등 유해물질에 대한 보호기능이 강화되고, 애프터 선케어에 대한 소비자 니즈까지 세심하게 헤아려 소비자에게 어필할 것으로 예상한다.”라며 개발배경을 소개했다.



베르당 사업팀에서는 이번 선제품에 대한 POP를 제작, 배포하고, 파우치를 통해 소비자 샘플링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특히 출시 직후 품절을 기록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이번 선 제품의 홍보를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이며, 샘플링 등 소비자에 대한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 전략도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베르당 영업을 담당하는 김정훈 대리는 “이번 베르당 신제품은 보강된 기능과 빨라진 출시시기로 인해 선케어 시장에서 선점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판단되어 전문점에서의 호응이 뜨겁다”며 현장반응을 전했다. www.verdun.co.kr

▲베르당 피스풀 월드 선 트리트먼트 세트는 자외선 차단뿐 아니라 황사 등 피부유해물질을 차단하고, 애프터 선케어를 위한 제품까지 함께 묶어 진정한 토털 멀티 선케어로 출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