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된 파티어가 되기 위한 연말 메이크업 노하우!
세련된 파티어가 되기 위한 연말 메이크업 노하우!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7.12.05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프라니, 연말 파티 메이크업 진행
12월이 다가온다. 송년회, 크리스마스 등 각종 모임이 유난히 잦아 지면서 새로운 메이크업을 시도하지만 혹여 촌스러워 보일까 노심초사, 전전긍긍 걱정만 앞선다.



올해는 물광 메이크업이 유행이라는데 나도 한번 해볼까라는 심정으로 시도했던 물광 메이크업은 얼룩덜룩 안 좋은 피부를 더욱 두드러지게 하고, 모임에 나가 돋보이고 싶은 마음에 시도했던 펄 메이크업은 반짝이다 못해 너무 번쩍거려 사람들의 주목을 끄는 것에는 성공했으나 괜한 후회가 밀려온다.



그렇다면 자연스럽고 세련된 파티어가 되기 위해서는 어떠한 메이크업 노하우가 필요할까,



먼저 피부 결을 화사하게 연출해 주는 팩트를 선택, 얼굴 전체에 자연스럽게 두들겨 발라준다. 겨울철임을 고려해 매트한 느낌의 팩트보다는 건조한 피부도 한결 촉촉해 보일 수 있게 해주는 아이템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새롭게 출시 된 엔프라니 슬림블랙 팩트 모이스춰는 촉촉한 페이스 메이크업 완성을 위해 더 없이 좋은 제품으로 건조한 피부결로 겨울마다 고민하던 파티어들에게도 만족을 줄 것이다.



파티 메이크업은 조명 아래 신비한 이미지를 연출하는 것이 관건이다. 이를 위해 은은한 펄 감은 필수! 슬림블랙팩트 모이스춰를 이용해 자연스럽고 누디한 전체적인 피부 메이크업을 마쳤다면 깊고 그윽한 스모키 느낌의 아이메이크업까지 연출해보자. 눈에 포인트를 주었기 때문에 립 연출은 너무 강하지 않은 편이 좋은데, 엔프라니의 F/W아이템인 글리터링 샤인 글로스가 풍부함 질감은 물론 다채로운 펄감으로 자연스러우면서도 보석처럼 빛나는 입술 연출에 둘도 없는 아이템이 되어 줄 것이다.



또한 파티룩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 살짝 노출 되는 쇄골이나 팔, 다리등과 같은 바디라인에 쉬머한 메이크업 아이템을 더하면 섹시하면서도 시크한 파티어가 될 수 있다. 테라코타 공법으로 구워서 만든 엔프라니의 쉬머링 핫 글로우 피니쉬를 이용해 보자. 고온에서 구워 무엇보다 화사한 펄 감이 살아있고 은은한 광채가 오래도록 지속되는 이 제품은 사용법에 따라 피니쉬 팩트, 하이라이터, 바디메이크업 아이템으로의 활용이 가능해 올 연말 돋보이는 파티어에게 딱 맞는 아이템이 되어 줄 것이다.



● 엔프라니 슬림블랙팩트 모이스춰

제트밀 공법의 초미세 파우더와 피부 친화력이 우수한 라멜라 코팅 파우더의 함유로 가벼운 발림성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모이스춰 랩핑의 탁월한 보습력으로 매끈하고 투명한 피부로의 연출이 가능하다. 색상은 13호 라이트베이지, 21호 소프트베이지, 23호 내추럴베이지다.



● 쉬머링 핫 글로우 피니쉬



테라코타 공법으로 구워서 더욱 반짝이는 마블링 펄 감으로 피부에 눈부신 광택과 쉬머한 윤기를 선사해 주는 피니쉬 팩트. 피부 전체에 쉬머한 광택과 촉촉한 윤기를 선사하여 피부 톤을 반짝이고 화사하게 표현해줌과 동시에 입체적인 하이라이터 효과를 주어 트렌디한 메이크업 완성해 준다. 고온에서 구워 만들어 펄 감이 매우 미세하여 은은하면서도 투명한 펄 감과 덧발라도 피부에 뭉침 없이 밀착되며 눈부신 광채가 오랫동안 지속된다.



● 글리터링 샤인 글로스

풍부한 질감과 다채로운 글리터 펄감이 매혹적인 투명 샤인 립글로스. 쫀득하고 풍부한 질감으로 지속적인 보습 효과와 함께 보석처럼 빛나는 매혹적인 입술 연출해 준다. 특히 코엔자임 Q10 함유로 민감한 입술의 노화를 방지해 준다.

● ‘쉬머 메이크업’ 활용법



1. 파운데이션 or 파우더 사용 후 브러쉬에 적당량을 취하여 얼굴 전체에 둥글리듯이 가볍게 쓸어주면 화사하고 반짝이는 쉬머한 피부표현 연출해 준다.

2. 하이라이트를 적당량을 취해 브러쉬를 세워서 이마, 콧대, 눈 아래, 턱 등 하이라이터 존에 터치해주면 입체적으로 표현해 준다.



3. 포인트 메이크업(아이섀도/블러셔) 펄 감이 풍부한 아이새도 베이스나 눈썹 뼈에 사용하거나 은은한 색감의 블러셔로 활용해 준다.



4. 쉬머링 핫 글로우 크림을 쇄골이나 팔, 다리에 먼저 바른 후 쉬머링 핫 글로우 피니쉬로 마무리 해 주면 글래머러스한 바디 메이크업 완성해 눈다.



www.enprani.co.kr․;문의는 080-858-133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