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진 뷰티 메신저, 비보이와 사랑에 빠지다
화진 뷰티 메신저, 비보이와 사랑에 빠지다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7.11.28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 영업 사원 20명 초청 ‘B보이를 사랑한 발레리나’ 관람
화진화장품(회장 강현송)은 지난 11월 22일 우수 영업 사원 20명을 초청,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비보이즈 전용 극장에서 ‘B보이를 사랑한 발레리나’ 공연을 관람했다.



강현송 회장과 사장단도 함께한 이번 뮤지컬 관람은 우수 사원의 노고를 치하하고, 문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사원들이 재충전의 시간을 갖도록 마련한 자리다.



뮤지컬 관람 후, ‘CEO와 함께 하는 대화의 시간’이라는 행사를 마련해 영업 활동의 고충을 듣고 우수 영업 사례를 공유했다.



화진화장품 관계자는 “잘츠부르크 오페라 페스티벌 관람 등 회사 차원의 문화 공연 관람이 사원들 사이에서 반응이 좋다”며 “영업 일선에서 힘들게 일하는 사원들에게 동기 부여를 고취하고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문화 관람 행사를 계획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뮤지컬 ‘B보이를 사랑한 발레리나’는 프리마돈나를 꿈꾸던 발레리나가 우연히 비보이를 만나 사랑하게 되면서 비보이로 동화되어 가는 과정을 그린 작품으로 독일에서 열린 2007년 세계 비보이 대회 ‘배틀 오브 더 이어(Battle of the year)’에서 우승한 한국 비보이팀 익스트림 크루의 흥겨운 브레이크 댄스와 우아한 발레를 맛볼 수 있는 작품이다.



www.ihwaji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