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취가인 진연 단액고’ 출시
'비취가인 진연 단액고’ 출시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07.11.28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나, 보려단에 장뇌삼 더한 한방 농축 엑기스
(주)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사장 박찬원)은 장뇌삼과 22가지 한방 성분을 진하게 우려낸 한방 농축 엑기스 ‘비취가인 진연 단액고’를 선보였다. 천연 한방 원료를 사용하여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피부의 원기를 회복시켜 준다.



비취가인 진연 단액고는 외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탄력을 더해주는 한방복합성분인 보려단(천상초, 녹용, 당귀, 구기자)에 20년 이상 된 장뇌삼을 더했다.



장뇌삼은 예로부터 불노(不老·늙지 않고), 장생(長生·오래 살고), 익기(益氣·기운을 돋우고), 경신(輕身·몸을 가볍게 하고)의 명약으로 알려졌으며, 관련 특허를 통해 피부 미용과 노화 방지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음이 밝혀지고 있다. 주요 성분인 사포닌이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주며, 콜라겐 합성을 활성화시켜 피부 탄력 강화에 탁월한 효과를 보여준다.



비취가인 진연 단액고는 사용법에 따라 여러 가지 효과를 느낄 수 있는 멀티 제품이다. 평소에는 에센스 단계에서 2번 정도 펌핑해 마사지하듯 피부를 보호해 준다. 피부가 지치고 푸석푸석해 특별한 관리가 필요할 때는 화장수 다음 단계에서 4번 정도 펌핑한 양을 피부결을 따라 마사지해 주면 다음날 피부가 촉촉하고 화장이 잘 먹는 피부로 바뀐 것을 느낄 수 있다.



특히 겨울철 찬바람으로 더욱 건조해진 피부에 에센스나 크림과 함께 1:1 비율로 섞어 사용하면, 피부 보습력을 증가시켜 나노 캡슐이 에센스와 크림의 유효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해주어 제품의 효과를 업그레이드시켜 준다.



류지선 비취가인 브랜드 매니저는 “비취가인 진연 단액고는 기존 제품의 효능을 배가시켜 줘 겨울철의 건조하고 푸석푸석한 피부의 빠른 회복을 도와 탄력 있고 윤기 있는 피부로 지켜 줄 것이다”고 말했다.

www.corean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