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아이솔루션즈, 뮤지컬 ‘오디션’후원
이아이솔루션즈, 뮤지컬 ‘오디션’후원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7.11.28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색조 전라인 후원 및 경품 행사···감성마케팅 박차
이아이솔루션즈는 12월 31일까지 백암아트홀에서 공연하는 뮤지컬 ‘오디션(제작 오프런뮤지컬 컴퍼니)’에 공식 후원한다.



이아이솔루션즈는 유료객석점유율 120%로 색다른 흥행코드를 제시하며, 2007년 상반기 가장 흥행에 성공한 뮤지컬 ‘오디션’에 자사 색조 전라인 및 경품 행사로 진행할 수 있는 4종 여행용 세트를 증정한다.



협찬 하는 이아이솔루션즈 색조 전 라인은 땀이나 물에 쉽게 지워지지 않는 롱 라스팅 제품의 특징을 살려 무대 위에 오르는 배우들의 메이크업용으로 사용된다.



그 동안 이아이솔루션즈는 적극적인 문화 마케팅의 일환으로 세계적인 수준의 공연 예술을 협찬하며 국내 공연 문화발전에 기여하고 있으며, 명품 화장품 브랜드의 이미지에 감수성을 부여해 현대 소비자의 감성 니즈를 충족시켜 고객에게 보다 자연스럽게 다가서고자 기획되었다.



정세라 대리는 “특색있고 수준 높은 기획 공연과 다양한 장르의 공연들로 손쉽게 문화향유를 즐기면서 자연스러운 브랜드 노출을 꾀했다”며 “공연과 음악을 즐기는 마니아 및 노블레스 층에게 접근이 용이하고 친근한 이미지를 주기 위해 다양한 문화 마케팅을 진행 중이다”라고 밝혔다.



현재 대한민국 서울을 살고 있는 젊은이들의 넘치는 에너지를 가장 잘 표현한 뮤지컬 ‘오디션’은 12월 31일까지 백암아트홀에서 공연되며, 출연배우가 직접 밴드의 음악을 연주하는 신개념 라이브 밴드형 뮤지컬로 각광 받고 있다.



www.eisolutions365.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