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가을 메이크업 ‘Snow Crystal’
라네즈 가을 메이크업 ‘Snow Crystal’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07.08.20 0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눈의 결정’ 같이 반짝이는 컬러 표현
투명하고 윤기있는 피부&디테일이 살아 있는 메이크업







2007 라네즈 가을 메이크업은 빛에 따른 시각적인 효과를 추구한다. 빛의 각도에 따라서 다양하게 빛나는 환상적인 컬러를 연출하는 눈 결정(스노우 크리스탈)의 빛 반사에서 모티브를 가져와 빛에 비친 듯 투명하게 윤기 있는 피부와 가까이 다가가보면 볼수록 더욱 디테일이 살아 있는 메이크업으로 눈의 결정과 같은 보석의 반짝이는 컬러를 표현한다

빛과 만난 다양한 컬러와 질감이 각각의 느낌으로 살아있게 표현되며, 한 톤 정제된 퍼플, 브라운, 그레이 컬러에 메탈릭 펄, 쉬머, 골드 등의 질감이 겹쳐져 풍부한 질감을 가진 신비롭고 글래머러스한 컬러가 완성된다.

빛의 각도와 움직임에 따라 여러 컬러로 변하는 효과, 다양한 질감들이 결쳐져 시간과 공간에 따라 여러 얼굴로 바뀌는 느낌, 전혀 다른 느낌의 컬러와 질감이 믹스&매치되는 컬러 스타일의 등장으로 컬러에 대한 새로운 해석이 시작된다.





[2007 라네즈 가을 메이크업 특징]

* 다양한 컬러를 레이어링(겹침) 해서 더욱 맑고 영롱하게 빛나는 메이크업

By 덧발라도 컬러가 탁해지지 않고 맑아보이게 하는 빛을 다중 반사시키는 스노우 크리스탈 파우더(스노우 크리스탈 레이어드 아이, 스노우 크리스탈 레이어드 페이스, 스노우 크리스탈 레이어드 립 제품에 함유)

* 공들여 매만져진 도자기 같은 피부, 매끄러운 윤기가 흐르는 피부

By 은은한 펄감이 가미된 메이크업 베이스(쉬머링 멀티 크림), 적절한 커버력으로 피부 잡티를 가려주고 윤기를 부여하는 가벼운 파운데이션(스노우 크리스탈 듀얼 파운데이션), 얼굴 윤각을 살려주는 기능성 페이스 파우더(스노우 크리스탈 레이어드 페이스).

* 스모키 아이와 아이라이너로 강조된 강렬하면서 세련된 눈매, 소프트한 립 컬러

By 자연스러운 컬러와 펄감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아이섀도(스노우 크리스탈 레이어드 아이), 지나치게 선명한 아이라인 없이 아이섀도우와 자연스럽게 믹스되는 아이라인을 연출해주는 아이라이너(컬러 라이즈 아이라이너), 다양한 텍스처와 색감의 멀티 립 팔레트(스노우 크리스탈 레이어드 립)





[2007 라네즈 가을 메이크업 신제품]

▶ 스노우 크리스탈 레이어드 페이스(3만 2천원대)

내추럴 스킨 톤의 피지조절용 파우더 팩트와 자연스러운 광택을 부여하는 하이라이터용 브라이터의 2가지 질감 및 컬러로 구성된 레이어드 페이스 팔레트

▶ 스노우 크리스탈 레이어드 아이(3만 2천원대)

파우더/쉬머/에센스/스파클 질감과 9색의 색상이 믹스된 레이어드 아이팔레트. 제안하는 3가지 패턴 외에도 연출하고 싶은 룩을 9가지의 컬러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으며, 중앙의 하이라이트 색상으로 브러쉬로 눈꼬리를 살짝 연장해 주면 깊은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 스노우 크리스탈 레이어드 립(3만 2천원대)

글로시한 투명한 립글로스부터 촉촉함과 컬러감을 주는 립스틱까지 다양한 색상을 믹스할 수 있도록 구성된 9색 립팔레트로서 두 가지 이상이 레이어드되었을 때 더욱 오묘한 컬러감을 표현할 수 있다.

▶ 컬러 라이즈 아이라이너(2만원대)

은은하게 빛나는 펄로 자연스럽고도 촉촉한 아이라인을 표현해주는 붓펜 아이라이너

* 라네즈 가을 컬렉션 스노우 크리스탈 레이어드 시리즈의 팔레트의 바닥면과 중간 접시에는 자석이 있어서 다 사용한 후에는 밑면에 자석이 있는 라네즈 섀도나 블러셔로 원하는 텍스처와 색상을 조합하여 나만의 팔레트로 재구성할 수 있다.

* 스노우 크리스탈 레이어드 시리즈 구입 시 디자이너 이상봉의 독창적인 한글 텍스트 디자인의 럭셔리 파우치를 증정할 계획이다.





[메이크업 패턴]

1. 매직 퍼플 룩

▶Face

- 빛을 머금은 듯 윤기가 나는 매끈한 도자기 피부

- 진주처럼 은은한 광택이 감도는 핑크빛 블러셔.

▶Eye

- 매직 퍼플, 크리스탈 퍼플, 크리스탈 그레이 컬러의 신비로운 아이 메이크업.

- 은은한 반짝임이 살아있는 골든 퍼플 컬러의 아이라이너.

▶Lip

- 투명하게 반짝이는 핑크 빛 입술



2. 크리스탈 브라운 룩

▶Face

- 빛을 머금은 듯 윤기가 나는 매끈한 도자기 피부

- 진주처럼 은은한 광택이 감도는 브라운 빛 블러셔.

▶Eye

- 매직 브라운, 크리스탈 피치, 크리스탈 골드 컬러의 지적인 아이 메이크업.

- 은은한 반짝임이 살아있는 골든 브라운 컬러의 아이라이너.

▶Lip

- 유리알같은 광택감이 살아있는 베이지 빛 입술



3. 스팽글 핑크 룩

▶Face

- 빛을 머금은 듯 윤기가 나는 광택감에 매끈한 도자기 피부

- 진주처럼 은은한 광택이 감도는 핑크빛 블러셔.

▶Eye

- 매직 로즈, 매직 핑크, 스팽글 핑크의 경쾌한 아이 메이크업.

- 은은한 반짝임이 살아있는 실버 그레이 컬러의 아이라이너.

▶Lips

- 체리같은 생생한 색감의 반짝이는 핑크 빛 입술



[세부 표현]

1. 매직 퍼플 룩

▶ Skin

빛을 머금은 윤기 있는 피부로 표현하기 위하여 기초케어로 피부를 촉촉하게 한 다음 은은한 펄의 쉬머링 멀티크림을 발라준다. 매끄러운 피부 표현을 위해 파운데이션 브러시를 이용하여 스노우 크리스탈 듀얼 파운데이션을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가볍게 쓸어주듯 발라준다. 메이크업이 오래 유지되도록 고정하기 위하여 스노우 크리스탈 레이어드 페이스의 스킨 베이지를 볼 위주로 발라준다. 하이라이트 부위는 크리스탈 베이지로 광택감을 좀 더 강조한다.

▶ Eyes

스노우 크리스탈 레이어드 아이 크리스탈 퍼플 컬러를 눈두덩 전체에 발라주어 눈 주변에 환한 화사한 펄감을 연출한 다음, 매직퍼플 컬러를 이용하여 좀 더 깊이감 있는 퍼플 느낌을 표현한다. 아이 라인에는 크리스탈 그레이 컬러를 발라 포인트를 줘서 그윽하게 레이어드 된 퍼플 그레이 빛 눈매를 완성한다. 여기에, 컬러 라이즈 아이 라이너 골든 퍼플을 터치하여 신비로운 느낌을 더해주고, 수퍼 볼륨 마스카라로 마무리한다.

▶ Cheek

볼 부분은 프로페셔널 셀렉션 블러셔 1호 핑크 그라데이션 컬러를 자연스럽고 가볍게 터치한다.

▶ Lip

스노우 크리스탈 레이어드 립 쉬어 핑크 컬러를 입술 바깥쪽 라인부터 자연스럽게 발라주고, 입술 안쪽엔 펄리 핑크 컬러를 가볍게 발라 촉촉하고 반짝이는 입술을 완성한다.



2. 크리스탈 브라운 룩

▶ Skin

피부에 은은한 광택감을 주기 위해 쉬머링 멀티크림을 발라주고, 스노우 크리스탈 듀얼 파운데이션을 가볍게 터치하여 산뜻한 피부를 표현한다. 잡티는 컨실러로 가볍게 커버한다. 브러시를 이용하여 눈 밑 부분을 중심으로 스노우 크리스탈 레이어드 페이스의 크리스탈 베이지 컬러로 하이라이트를 준 다음, 스킨 베이지 제품으로 피부 톤을 고르고 차분하게 표현해준다.

▶ Eyes

스노우 크리스탈 레이어드 아이 크리스탈 피치 컬러로 눈가에 화려한 산호빛 펄을 연출하고, 크리스탈 골드컬러를 눈의 2/3 지점까지 가볍게 발라준다. 매직 브라운 컬러를 이용하여 고급스럽게 한톤 차분해진 느낌을 주고, 컬러 라이즈 아이라이너 골든 브론즈를 이용하여 지적인 느낌을 연출한다. 여성스럽고 글래머러스한 느낌을 강조하기 위해 길고 풍성한 느낌의 올래시 마스카라로 눈매를 마무리한다.

▶ Cheek

볼 부분은 새도 컬러와 자연스럽게 매치될 수 있도록 스노우 크리스탈 블러셔 3호 브라운 그라데이션 컬러로 화려한 골드 느낌을 연출한다.

▶ Lip

너무 어둡지 않으면서 차분한 느낌의 스노우 크리스탈 레이어드 립 브라운 핑크 컬러를 얇게 펴 발라주고, 입술 안쪽엔 핑크 베이지 컬러를 가볍게 발라 더욱 자연스럽고 촉촉한 입술로 표현한다.



3. 스팽글 핑크 룩

▶ Skin

기초 케어로 피부상태를 촉촉하게 한 다음, 은은한 얇은 펄 느낌의 쉬머링 멀티크림으로 가벼운 피부로 표현한다. 적당한 커버와 윤기감을 주기 위해 스노우 크리스탈 듀얼 파운데이션을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가볍게 쓸어주듯 발라준 다음, 컨실러를 이용하여 잡티 부위를 위주로 톡톡 두드리며 커버한다. 피지 조절 성분이 있는 스노우 크리스탈 레이어드 페이스의 스킨 베이지를 펴 발라 메이크업이 오래 유지될 수 있도록 고정해주고, 크리스탈 베이지를 광대 뼈 윗 쪽에 가볍게 발라 광택감을 강조한다.

▶ Eyes

스노우 크리스탈 레이어드 아이 스팽글 핑크 컬러를 눈 주변 전체에 발라주어 환한 느낌을 표현해준 다음, 매직 핑크 컬러를 쌍꺼풀 부위엔 조금 엷게, 언더라인 끝 부분엔 넓게 발라준다. 아이 라인에는 매직 로즈 컬러로 포인트를 주고, 잔잔한 그레이톤의 컬러 라이즈 아이 라이너 실버 그레이를 발라 핑크 빛 섀도와 함께 신비롭게 빛나는 펄이 환상적인 눈매를 표현한다. 여기에 하이 펌 컬링 마스카라로 풍성하고 매혹적인 눈매를 완성한다.

▶ Cheek

프로패셔널 셀렉션 블러셔 5호 워터 핑크 컬러를 이용하여 전체적으로 귀여운 느낌이 날 수 있도록 볼 약간 안쪽으로 표현한다.

▶ Lip

스노우 크리스탈 레이어드 립 새틴핑크 컬러를 이용하여 입술에 조금 진한 선명한 핑크 빛을 주고, 글로스인 프리즘 핑크 컬러를 이용하여 오묘하게 빛나는 세련되면서 촉촉한 느낌을 표현한다.

www.amorepacifi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