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7주년 맞은 코리아나화장품
창립 7주년 맞은 코리아나화장품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5.11.23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코리 아나화장품(대표 유상옥)은 지난 16일, 창립 7주년(창립일자89년 11윌 15일)을 맞이하여 전 임직원과 전속모델 채시라양이 참석한 가운데 본사 대교육장에서 기념식을 가졌다.



유상옥 대표이사 사장은 그간회사 발전에 공로가 큰 사원 28명에 대한 공로상과 4년간 전속모델로 활약하며 회사 이미지 제고에 기여한 채시라양에 대한 감사패를 수여했다..



유상옥 사장은 기념사에서 `코리아나 전직원은 지난 7년간 좋은 제품을 만들고 그것을 알리고 파는일에 최선을 다해왔다`고 회고하고, 95년도의 주요 과업으로 ▲천안 생산공장 증축 ▲첨단 연구소·착공 ▲해외시장 확대 ▲헤어케어 시장진입 ▲매출안정 성장등 내실경영과 세계주의를 실현한 해로95년의 의의를 부여했다.



또 창립 7주년을 맞이하면서 회사의 위상에 걸맞는 새로운 CI를 곧 선보일 것으로 알려졌는데 단순히 겉모습만 바뀌는 것이 아니라 전사원의 마음이 한데 모아질 수 있는Identity를 가질 수 있도록 전 사원들의 마음가짐을 강조하기도 했다.



아울러 창업 10년까지 「매출 3천억 달성」으로 장업계 3위 메이커로 위상을 정립하고, 이를 위한 3대 실천 덕목인 제품 고품질화, 전사원 일류화, 고객 존중주의를 제시하면서 도약 의지를 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