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리아 - 전속모델 참가 메이크업 실기지도
쥬리아 - 전속모델 참가 메이크업 실기지도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5.11.16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랜드서 다양한 메이크업패턴 교육 - 라미








쥬리아화장품(대표이사 노성호)이 백화점 순회 메이컵 쇼 및 제품설명회를 가졌다.



이번행사는 쥬리아 미강팀이 9, 10월 두달간 서울 및 수도권 10개 백화점과 대학축제 및 기업체를 순회하면서 진행됐다.



쥬리아는 주력 메이컵 브랜드인 소네트 프로와 소네트UV메이컵 브랜드, 신제품인 소네트 칼라픽스 립스틱의 장점을 설명하고 소비자에게 직접 메이컵 서비스와 실기지도를 통해 쥬리아 색조제품을 홍보하는 기회를 가졌다.



또한 기초 주력 브랜드인 소네트 수세미, 고세모이스춰에센스등을 통한 가을 겨울철 피부 관리요령 설명도 함께 진행되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메이컵 쇼모델로 쥬리아 전속모델인 송윤아씨가 직접 참여했고, 사인회 및 판촉행사를 실시했다.



라미화장품(대표 조태준)은 과천「서울랜드 국화축제」기간인 지난9월과 10월에 서울랜드를 찾은 여성고객들에게 가을 메이크업을 연출, 호평받았다.



이번 행사는 라피네 고객확산을 위해서 서울랜드 국화축제 특별할인권을 숙녀대학 및 각 백화점 문화센터, 기업 여직원회, YMCA여성회원 등 각종 여성단체에 제공해 라미의 기업홍보와 서울랜드 국화축제의 활성화를 위해 대고객 서비스의 일환으로 마련된 이밴트행사로써 여성들의 주요 관심사인 메이크업의 다양한정보를 제공하고 올 가을에 어울리는 컬러를 연출하여 고객만족을 실천하는 좋은 계기가 됐다.「라피네 카타리나 가을 메이크업」이란 주제로 펼쳐진 이번 행사는 싱그러운 국화축제와 어우러져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관람객들의 갈채를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