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라 포토슈팅 워크숍 성료
웰라 포토슈팅 워크숍 성료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0.12.28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보촬영의 진수 선보여…해외 무대진출 첫발



웰라코리아는 지난 12월 13일부터 15일까지 예술의 전당 서예관 4층에서 영국의 세션 헤어스타일리스 키스 헤리스(Keith Harris)와 포토그래퍼 트래버 래이튼(Travor Leighton)을 초청, 국내 미용인들과 함께 작업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포토 슈팅 워크숍이 바로 그것. 첫날인 13일 관심있는 미용인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세미나는 키스 헤리스와 트래버 래이튼이 모델 선정에서부터 사진작업에 이르기까지의 포토슈팅 전과정을 소개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이와함께 살롱과 스튜디오에서 촬영할 때의 차이, 독자들은 잡지의 어떤 이미지를 좋아하는가, 헤어스타일리스트는 모델을 어떻게 변화시켜나가는가 등 작업과정의 팀웍을 강조하면서 모두 7개의 작품을 소개했다. 이날 키스 헤리스는 2001년 헤어트렌드로 레게 스타일과 락커 빌리 트위스트, 엘레강스 업스타일, 내추럴 스타일을 선보였다.



한편 본격적으로 포토 슈팅 워크숍에 참가한 팀은 국내의 유명 미용실 원장과 디자이너로 구성된 7팀으로 헤어스타일의 완성에서부터 사진작업까지 마치고 이 작품들을 해외 유명 잡지에 소개될 예정이다.



세계 무대에서 활동할 창의적인 미용인 양성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요즘 매우 고무적인 행사라는 평가를 받았다.



기사입력일 : 2000-12-2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