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띠마브랜드 출시맞춰 영업력 대폭보강
세띠마브랜드 출시맞춰 영업력 대폭보강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5.04.06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용전문지도 발간 음성공장




건강보조식품으로 잘 알려진 태웅식품의 자회사인 태웅화장품(대표이사 장준응)이 20대여성전용의, 세띠마(Settima) 브랜드를 내놓고 색조전문화장품회사로 나서 관련업계의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태웅은 세띠마 출시를 계기로 마케팅부를 신실하는 등 영업력을 대폭 강화하는 한편 음성생산공장라인도 CGMP기준으로 강화해 기존 이미지를 일신시키는데 주력하고 있다.



이번에 새로 발매된 세띠마는 이탈리아어로 「일곱번째 또는 일주일」을 의미하는 것으로 용기디자인, 내용물 포장등을 20대 젊은여성에 맞게 만든 20대 여성전용의 색조브랜드. 태웅은 1차적으로 투웨이케익, 메이크업 베이스, 슈퍼선크림, 선크림등 4개제품을 출시했다. 이중 투웨이케익은 시범코디파우더와 피팅파우더를 사용해 밀착감을 높이고 번들거림을 최대로 방지시켰다. 또 본품과 똑같은 미니사이즈의 제품을 업계 처음으로 개발해 휴대하고 다니면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했다.



세띠마 메이크업베이스는 모이스처타입과 라이트티십의 두가지로 개발해 여성들이 자신의 피부타입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게 했으며 펌프용기와 리퀴드타입으로 사용을 편리하게 했다. 이밖에 태웅은 하절기의 강력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보호를 위해 필수적으로 사용되는UV수퍼 선크림을 용도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이달 중에 두가지로 개발, 출시할 예정이며 제품라인 확대도 지속적으로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태웅은 신세대의 개성있는 연기자로 급부상한 이지은을 전속모델로 전격 캐스팅해 TV-CF등에 집중적인 홍보를 벌인다는 계획. 또 중소장업사로서는 처음으로 소비자에게 각종 미용지식을 전달하기위한 미용전문지를 만들어 무료배포한다.



한편 태웅학장품은 지난달 27일 대전 리베라호텔에서 전임직원과 영업관계자가 참가한 가운데 코디메이크업 세띠마 브랜드의 발매식을 갖고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다. 이날 장준웅사장은 화장품업계가 안팎으로 과거 어느때보다도 어려움을 겪고있다고 밝히고 영업3년째를 맞아 제2창업의 자세로 임해 새로운 전기를 마련할 수 있도록 전임직원의 노력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