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봄 메이크업 컬러경쟁 始動
올 봄 메이크업 컬러경쟁 始動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5.01.19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화장품, 봄시즌 레게 비이지 핑크 제시 -



2월부터 집중홍보...광고비만 18억원 투입







올 봄시즌에는 어떤 메이크업 컬러가 유행할 것인가. 색상전쟁으로까지 비유되는 메이크업 컬러개발노력이 치열한 가운데 장업계 처음으로 한국화장품이 올 봄시즌 메이크업 컬러롤제시하고 나서 주목을 받고있다.



한국화장품이 제시한 패턴은 섹시한 아름다움보다는 인간의 근원적인 아름다움을 깨끗하고 순수한 이미지로 표출하고자 하는 신감각 퓨어 메이크업과 사랑스럽고 귀여운 이미지의 러브리메이크업이다.



이는 올 봄시즌의 컬러가 인간성회복과 인간다움등 인간의 근원을 중시 여기는 시즌으로 스킨컬러가 부각되고 있기때문이다.



한국화장품은 이에따른 메이크업 패턴도 20대 신세대 감각파 여성들의 순수한 이미지를 표현하기위한 사랑스럽고 귀여운 이미지의 레게핑크를 제시하고 있다.



한국화장품은 오는 2윌 1일부터 3개윌동안 전사적인 캠페인을 통해 메이크업 컬러를 선도해 색조시장에서의 우위를 점한다는 전략을 세워놓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에 제시한 레게 네이밍전략에 적합한 톱탤런트 심은하를 전격적으로 전속모델로 체결, 이번만큼은 한국화장품의 진면목을 내외에 괴시하겠다는 의지를 나타내고 있다.



한편 한국화장품은 이번 봄시즌 래게베이지&핑크에 대한 광고비도 TV 15억원을 비롯, 총 18억원을 투입할 예정이어서 치열한 색조전쟁을 예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