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쟝센과 함께 하는 행운의 잔치`
`미쟝센과 함께 하는 행운의 잔치`
  • 허강우 kwhuh@jangup.com
  • 승인 2000.12.28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매 1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 이달말까지 전개…1월 31일까지

(주)태평양(사장 서경배)의 에센스를 담은 헤어 컬러 `미쟝센`이 발매 1주년을 맞아 고객 여러분께 다양한 선물을 선사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1월 31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 응모하고자 하는 고객은 관제엽서에 미쟝센 1주년을 기념하는 축하 메시지나 미쟝센에 바라는 점, 자신만의 톡톡 튀는 신제품 아이디어 등을 적어 보내면 된다.



미쟝센이 마련한 첫 번째 행운의 선물은 `헤어 연출 토털 서비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30분을 선정해 유명 헤어 디자이너가 염색·커트·퍼머 등 고객이 원하는 헤어 연출을 해주는 서비스다.



두 번째 선물은 `무빙 헤어 숍의 출장 서비스`. 이벤트 참가 고객 중 총 10팀에게만 제공되는 이 서비스는 미쟝센 무빙 헤어 숍이 직접 고객을 방문해 무료로 염색을 해주는 서비스다.



마지막 선물은 `귀엽고 깜찍한 스티커 명함`.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2천1명을 선정해 응모자 또는 응모자가 스티커 명함을 선물하고 싶어하는 사람의 주소와 성명,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등이 적힌 귀엽고 깜찍한 스티커 명함을 제작해 준다.



응모엽서는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 2가 181번지 (주)태평양 미쟝센 담당자 앞(우편번호 140-777)으로 보내거나 미장센 홈페이지(www.mjsen.co.kr)의 이벤트 코너를 이용해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초 미쟝센 홈페이지를 통해 이루어진다. www.mjsen.co.kr">www.mjsen.co.kr



기사입력일 : 2000-12-2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