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불화장품, ICS 튜마린 컴팩트
한불화장품, ICS 튜마린 컴팩트
  • 허강우 kwhuh@jangup.com
  • 승인 2000.12.19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석 `튜마린`·블루밍파우더 함유…투명감·지속력 동시 만족

한불화장품(주)은 `주얼리 테라피(Jewelry Theraphy·보석치료학)`이라는 새로운 개념을 적용시킨 `ICS 튜마린 컴팩트`를 출시했다.



ICS 튜마린 컴팩트는 튜마린이라는 보석과 블루밍 파우더를 함유, 피부 부담감을 최소화해 페이스 파우더의 투명감을 선호하거나 쉽게 지워지는 화장에 불만족스러운 여성들을 위한 제품. 특히 이 제품에 적용된 보석치료학이라는 개념은 보석 안에 잠재돼 있는 에너지를 활용했다.



ICS 튜마린 컴팩트는 고품격 이미지를 고수하면서도 기존 제품들의 한정 특수라는 이벤트 상품화를 탈피하고 소비자의 경제성을 고려한 합리적이고 고급스러움의 추구에서 제품의 가치를 확인할 수 있다.



사각의 화이트 골드 용기에 ICS 로고를 큐빅보석으로 한 가운데 세공, 고품격과 여성스러움을 동시에 표현했으며 소프트한 사용감을 고려한 화이트 가죽 퍼프를 내장했다.



이 제품은 튜마린의 블루밍 효과로 칙칙한 피부를 보다 밝고 화사하게 표현해 주어 젊고 입체감 있는 피부표현을 가능하게 해준다. 피부와 유사한 굴절률을 갖는 라이트 컨트롤 파우더 함유로 우수한 컬러 지속력과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오랫동안 유지시킨다.



실키한 입자감이 포어 비드 파우더사용으로 피부에 가볍게 펴 발리고 피지와 땀을 흡착, 보송보송하고 산뜻한 느낌을 하루종일 유지시켜 준다. 용량은 13g.

www.hanbul.co.kr">www.hanbul.co.kr·문의는 02-3450-0264.



기사입력일 : 2000-12-1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