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온라인 이벤트 활발
클리오, 온라인 이벤트 활발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5.12.26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투표 실시 … ‘Spotlight For You’ 트렌드 홍보 활발
클리오(대표 한현옥)가 파티를 컨셉으로 한 우아하고 화려한 메이크업이 인상적인 겨울 메이크업 트렌드 ‘Spotlight For You’에 대한 웹사이트 회원들의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지난 달부터 온라인 투표를 실시했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1월 23일부터 지난달 18일까지 웹사이트 회원을 대상으로 실시한 온라인 투표를 실사한 결과 정상급 여자 연예인과 남자 연예인 중 파티에 함께하고 싶은 연예인에 투표를 하는 형식으로 진행돼 여자 연예인으로는 섹시한 매력이 이효리와 비 ‘파티에 함께하고 싶은 연예인’ 1위를 차지했다.



그 뒤를 이어 지적이고 서구적인 외모의 김태희가 18%로 2위를, 국민 동생으로 불리는 문근영이 16%로 3위를 차지했다. 그 외에도 전지현, 성유리, 신민아, 임수정, 정려원 등이 파티에 함께하고 싶은 여자 연예인으로 뽑혔다.



파티에 함께하고 싶은 남자 연예인으로는 가수 비가 20%로 가장 많은 응답률을 얻어 1위를 차지했으며, 최근 혼혈 바람을 일으키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다니엘헤니가 19.7%로 2위를 차지했다. 영화 ‘태풍’으로 완벽한 연기력을 자랑하는 장동건이 16.7%로 3위를, 얼마 전 군에 입대한 탤런트 원빈이 16%로 4위,‘프라하의 연인’과 영화 ‘청연’으로 인기급상승 중인 김주혁이 10.5%로 5위에 올랐다. 그 뒤를 이어 소지섭과 권상우, 배용준이 파티에 함께하고 싶은 남자 연예인 6위에서 8위를 각각 차지했다.



마케팅부 김은정 대리는 “요즘 20대 여성들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는 파티 문화가 이제 패션이나 메이크업 트렌드 등에도 많은 영향을 끼치고 있다”며 “앞으로 온라인 이벤트나 프로모션도 클리오의 타깃인 20대 여성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파티 문화를 접목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www.clio.co.kr



▲ 클리오는 파티를 컨셉으로 한 이번 겨울 메이크업 트렌드 ‘Spotlight For You’에 대한 웹사이트 회원들의 호응도를 높이기 위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