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영 산타가 보내는 보브 크리스마스 카드’ 이벤트
‘근영 산타가 보내는 보브 크리스마스 카드’ 이벤트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5.12.06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 선물도 받고 크리스마스 메이크업도 배우고~~
컬러 트렌드 컴퍼니 ㈜보브 (대표이사 남규우)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근영 산타의 크리스마스 e-카드 보내기’ 이벤트를 보브 홈페이지에서 12월 1일부터 12월 2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문근영의 e-카드를 가장 많이 보내는 5명에게 크리스마스 메이크업이 가능한 보브 크리스마스 6종 세트로 선물 몰아주기의 푸짐한 상품을 증정 할 예정이다.

근영 산타의 e카드는 문근영이 깜찍한 산타로 변신해 즐겁고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내라는 메시지를 담은 카드로 크리스마스 메이크업 팁이 함께 제공돼 보브 회원들을 크리스마스 퀸으로 변신시켜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e카드에서 공개된 문근영의 크리스마스 메이크업은 보브 스킨 컨트롤 베이스 마네킹 베이지의 진주펄 베이스로 화사하고 반짝이는 피부 연출에 선명한 화이트 아이 메이크업과 눈 앞머리에 실버 펄을 이용해 깜찍하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보브 후룻 글로씽 아세로라의 촉촉한 투명 레드 컬러로 산타의 레드를 연출하며 마지막으로 보브 컬러쏭 블러셔 화이트펄 하이라이트를 눈 밑과 T존에 발라 입체적인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보브 회원인 아이디 ‘lulu’는 “크리스마스 때 카드를 보내려고 여기저기 온라인 사이트를 뒤졌는데 보브의 e카드를 친구로부터 받고 크리스마스의 즐거운 분위기가 물씬 풍겨서 이번 크리스마스엔 보브 e카드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라며 말했다.



보브 마케팅팀 함원정씨는 “크리스마스가 되면 감사의 카드를 많이 보내는데 요즘은 E카드가 더 많이 이용되고 있다. 보브 타겟들에게 맞는 E카드를 제작해 보브의 크리스마스 룩도 공개하며 동시에 감사의 뜻을 전하는 의미에게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말했다. www.myvov.com



▲ 컬러 트렌드 컴퍼니 ㈜보브는 지난 1일부터 25일까지 크리스마스를 맞아 ‘근영 산타의 크리스마스 e-카드 보내기’ 이벤트를 보브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