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베아 서울, 풍성한 온라인 이벤트 진행
니베아 서울, 풍성한 온라인 이벤트 진행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5.11.30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출시기념 감각적 이벤트로 홍보활발
스킨 케어 전문 브랜드 니베아 서울(대표 폴 헤링가)은 최근 새롭게 출시된 감각적인 바디 모이스춰라이징 제품 ‘니베아 바디 스무딩 케어 로션’과 한국 최초의 프리미엄 코스메틱 핸드 케어 브랜드 ‘니베아 핸드’의 성공적인 런칭을 기념하고 이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푸짐한 선물이 쏟아지는 총 2가지 종류의 출시 기념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달 30일부터 이달 25일까지 니베아 서울 홈페이지(www.nivea.co.kr)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니베아 바디 스무딩 케어 로션 온라인 이벤트’를 첫 이벤트로 니베아 바디의 새로운 신제품, 니베아 바디 스무딩 케어 로션의 ‘깊고 진한 보습력, 부드러운 사용감 그리고 여성스럽고 감각적인 내음’과 같은 제품 고유의 특징과 컨셉 등을 이벤트 참가자들이 직-간접적으로 느껴볼 수 있도록 유익한 프로그램과 푸짐한 선물을 마련한 것.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현재 방영되고 있는 니베아 바디 스무딩 케어 로션의 TV 광고를 보고 관련 퀴즈 릴레이를 진행하는 것으로 광고를 보고 응모한다면 어렵지 않게 문제를 맞출 수 있다. 1등 1명에게는 부드러움으로 편안한 숙면을 이룰 수 있는 침구 세트를, 2등 3명에게는 부드럽고 여성스러운 분위기 있는 연출을 위한 실크 스카프를, 마지막으로 3등 30명에게는 니베아 바디 스무딩 케어 로션의 촉촉한 부드러움을 느껴볼 수 있는 ‘니베아 바디 스무딩 케어 로션 론치 키트’를 증정한다.



두 번째로 마련한 온라인 이벤트 ‘니베아 핸드 아름다운 손 만들기 프로젝트’는 최근 선보인 ‘프리미엄 코스메틱 핸드 케어 브랜드, 니베아 핸드’의 한국 출시를 기념하고, 니베아 핸드의 다양한 스페셜 핸드 트리트먼트 제품들의 특징과 효과를 소개하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



먼저 ‘다이아몬드 링의 주인공을 찾아주세요!’라는 첫 번째 프로그램은 눈부신 다이아몬드 반지가 어울리는 ‘아름다운 손’의 주인공을 찾는 것으로, 니베아 핸드 모델과 동일한 포즈를 취한 사진을 니베아 서울 홈페이지에 응모하는 것이다. 다이아몬드가 어울리는 최고의 아름답고 매력적인 손의 주인공에게는 골든듀 론드 다이아몬드 링을 그리고 2등 30명에게는 니베아 핸드 3종 세트를 증정한다.



니베아 핸드가 마련한 두 번째 프로그램 ‘퀴즈 풀고 니베아 핸드 만나기’는 3가지 종류의 니베아 핸드 제품의 이름과 이에 알맞은 제품의 특징을 알아 맞추고 선으로 연결하는 게임으로, 제품 이름으로 제품에 관한 특징을 유추하거나 니베아 서울 홈페이지 ‘제품정보’ 섹션에서 관련 힌트를 얻을 수 있다.



‘Q10상’ 20명에게는 니베아 핸드 에이지 디파잉 Q10plus와 니베아 바디 퍼밍 로션 Q10 세트를, ‘나이트상 20명’에게는 니베아 핸드 나이트 리뉴얼 트리트먼트와 니베아 바디 나이트 리뉴얼 크림 세트를 마지막으로 ‘나리싱상’ 20명에게는 니베아 핸드 인텐시브 나리싱과 니베아 바디 스무딩 로션 세트를 증정한다.



니베아 서울이 마련한 두 가지 출시 기념 온라인 이벤트-‘니베아 바디 스무딩 케어 로션과 니베아 핸드 아름다운 손 만들기 프로젝트’와 함께 올 겨울 따뜻하고 부드러운 아름다움을 즐겨보자! 두 온라인 이벤트 모두 당첨자 발표는 2006년 1월 3일(화) 니베아 서울 홈페이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www.nivea.co.kr



▲ 니베아 서울이 최근 발매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활발히 진행하면서 소비자 홍보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