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튠·무영검이 함께 하는 행운이벤트
포튠·무영검이 함께 하는 행운이벤트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5.11.16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튠 듀얼 페이스&아이 링클에센스 기획세트 출시
남성화장품 브랜드 포튠이 문화행사의 일환으로 오는 18일 개봉하는 영화 ‘무영검’과 함께 듀얼 페이스&아이 링클에센스 기획세트 출시기념 행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포튠은 수도권 소재 대형 할인마트나 디앤샵을 통해 포튠 듀얼 페이스&아이 링클에센스 기획세트를 구매한 고객 750명에게 선착순으로 1인 2매씩 영화 ‘무영검’의 시사회권을 증정했다.



또 전국의 화장품 전문점 및 대형 할인마트에 비치된 행운의 엽서를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로 마련했다. 포튠이 증정하는 행운의 선물은 △1등 W호텔 1박2일 숙박권(1명), △2등 플레이스테이션(3명), △3등 포튠 듀얼 페이스&아이 링클에센스 기획세트(77명)등이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행운의 당첨자는 오는 1월 16일 포튠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영화 ‘무영검’은 포튠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탤런트 이서진이 주연한 영화로 926년 거란의 침입으로 멸망의 위기에 처한 발해의 마지막 왕자 ‘대정현(이서진 분)’과 당대 최고의 절대 고수 ‘연소하(윤소이 분)’가 자신들을 쫓는 거란의 세력에 맞서 발해의 재건을 위해 운명적인 대결을 벌인다는 내용의 무협영화다.



포튠은 모델 이서진이 출연한 영화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알리기 위한 노력을 극대화할 뿐만 아니라 각종 온라인 이벤트, 소비자 프로모션 등을 통해 오는 2006년에도 대표적인 남성용 화장품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www.fortune4man.co.kr



▲남성화장품 브랜드 포튠은 영화 ‘무영검’과 함께 듀얼 페이스&아이 링클에센스 기획세트 출시기념 행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