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크레딧-싸이월드 공동 이벤트
뷰티크레딧-싸이월드 공동 이벤트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5.11.16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킨출력 이벤트·단독 영화시사회 진행
소망화장품(대표 강석창)의 브랜드숍 뷰티크레딧은 온라인 인맥 기반 커뮤니티 서비스 싸이월드(㈜SK커뮤니케이션즈)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싸이월드와의 공동 프로모션은 2가지로 구성된다. 첫 번째 이벤트는 뷰티크레딧 미니홈피 일촌 회원 4백명을 대상으로 11월 16일(수) 오후 9시 신사동 브로드웨이 극장에서 영화 '나의 결혼원정기' 단독 시사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시사회는 뷰티크레딧 미니홈피(www.cyworld.com/somangbeauty) 게시판 ‘나의 결혼원정기 보러가자’ 폴더에 11월 13일(일)까지 ‘소망화장품 모델 현빈과 결혼원정 계획’을 올리는 회원 중 재미있고 유쾌한 사연을 골라 2백명에게 시사회권(1인 2매)를 증정한다.



소망화장품 측은 시사회 당일 선착순 2백명에게는 신제품 뷰티크레딧 러브리 팩트를, 나머지 2백명에게는 뷰티크레딧 러브리 아이섀도를 증정하고, 남성회원 1백명에는 뷰티크레딧 옴므 컬러로션을 증정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뷰티크레딧 미니홈피 방문자 4백50만명 돌파 기념으로 1천5백만명 모든 싸이월드 회원이 자신의 미니홈피 스킨을 출력해오기만 하면 뷰티크레딧 매장에서 정품 같은 샘플, 뷰티크레딧 미니정품 1개를 지급하는 대대적인 이벤트이다.



이 이벤트는 싸이월드 회원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자신의 미니홈피를 출력해서 전국 70여 개의 뷰티크레딧 매장을 방문하면 된다. 11월 14일부터 12월 18일까지 5주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싸이월드 홈페이지 메인 배너와 토스트바 등 다양한 형태로 이벤트가 고지되어 시너지 효과를 높일 예정이다.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SK커뮤니케이션즈에서 직접 소망화장품에만 제안한 건으로, 싸이월드 브랜드 미니홈피 성공 사례로 꼽히는 뷰티크레딧 미니홈피의 브랜드 파워를 실감할 수 있는 예라 할 수 있다.



2005년 2월부터 진행된 뷰티크레딧 싸이월드 미니홈피는 화장품 브랜드 미니홈피 중 방문자 수 1위, 개설 8개월이 지난 현재에도 하루 방문자 2만 명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는 미니홈피로 온라인 인맥 마케팅 툴의 대표성공 사례로 인정받고 있다.



www.somangcos.co.kr



▲소망화장품의 브랜드숍 뷰티크레딧은 온라인 커뮤니티 싸이월드(㈜SK커뮤니케이션즈)와 2가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