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라인, 신제품 출시관련 이벤트 진행
코스라인, 신제품 출시관련 이벤트 진행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5.10.18 0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쥬시 틴트 립밤' 온라인 홍보강화
코스라인(대표이사 권오섭)이 ‘Cosline Juicy Tint Lip Balm’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홈페이지 회원들을 대상으로 퀴즈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지난 8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한 이번 퀴즈 이벤트는 새로 출시된 ‘Cosline Juicy Tint Lip Balm’ 제품에 컨셉과 특징을 알리기 위한 퀴즈 이벤트로 틴트 립밤에 관한 퀴즈를 내고 빈칸의 정답을 맞추는 이벤트로 홈페이지를 조금만 관심있게 본다면 누구나 맞출수 있도록 했고 홈페이지 회원 가입자만이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정답자중 회원 30명을 추첨해 ‘Juicy Tint Lip Balm’ 신제품을 선물로 증정하며 홈페이지 이벤트 중인 ‘Juicy Tint Balm’ 제품은 생생한 과즙의 향기가 가득한 입술케어 립밤 제품으로 새콤달콤한 과일성분이 입술을 촉촉하게 보호해주어 건강하고 생기넘치는 입술로 가꾸어주는 제품으로 투명하고 가벼운 텍스쳐 그리고 발그스레한 색감이 입술을 자연스럽게 표현해 준다.



한편 코스라인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우수한 코스라인 회원을 만날수 있을것으

로 기대하고 ‘Cosline Juicy Tint Lip Balm’ 제품에 대한 인지도 상승과 함께 코스라인 제품에 대한 인지도를 상승시키는데 기여할것으로 판단된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계속 꾸준한 이벤트를 통해 코스라인 제품을 알리고 인지도 상승을 위해 노

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www.i-cosline.co.kr.



▲ 코스라인이 ‘Cosline Juicy Tint Lip Balm’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홈페이지 회원들을 대상으로 퀴즈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