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리, Sk텔레콤과 홈피 이벤트
칼리, Sk텔레콤과 홈피 이벤트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05.10.18 0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화장품, 홈피 활성화 통해 충성도 제고 기대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의 20대 전용브랜드 '칼리'가 내달 20일까지 홈페이지(www.calli.co.kr)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20일부터 시작된 이번 이벤트는 홈페이지 내에서 칼리의 알파벳(CALLI)을 랜덤하게 보여 주고 알파벳을 찾아 이벤트에 응모하면 정답자 중에서 추첨을 하여 100명에게 칼리 베리베리 매니아 제품을 지급한다. 당첨자는 11월 25일 칼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고, 경품은 개별 배송을 한다.



칼리의 이번 홈페이지 이벤트에는 한국화장품 온라인 회원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SK-텔레콤 회원도 SK-텔레콤 홈페이지에서 한국화장품 홈페이지로 연계하여 응모할 수 있다.



한편 한국화장품은 이번 온라인 이벤트가 끝나면 바로 이어서 칼리 베리베리 매니아 라인 사용후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칼리 베리베리 매니아는 한국화장품의 대표 브랜드 칼리의 메인 타깃인 20대 초중반 여성의 감성에 맞춰 새롭게 개발된 제품으로, 이번 이벤트도 타깃이 일치하는 SK-텔레콤과의 연계 마케팅을 통해 회원 확대를 꾀하며 홈페이지의 활성화를 통해 칼리 브랜드의 충성도를 더욱 높여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이번에 경품으로 지급되는 칼리 베리베리 매니아 라인 제품은 레드 푸드의 한 종류인 레드 베리(Red Berry) 성분인 폴리페놀 등이 다량 함유되어 항암효과, 노화예방 등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2005년 봄 출시 이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라인에 함유된 레드 베리 성분이 자외선에 의한 피부 과산화를 막아 주고 지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피부를 생기 있게 가꾸어 주는 멀티 에너지 화장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한국화장품은 칼리의 높은 인지도를 살려 20대 초반을 겨냥한 전략에 더욱 중점을 두어 유통의 안정화와 거점영업 확대, 전문점 지원 확대 전략 등을 통해 유통을 확장시키고, 온-오프라인상의 다양한 이벤트와 공동타깃을 지향하는 기업과의 연계마케팅등을 통해 칼리 베리베리 라인의 역매에 더욱 매진할 계획이다.



▲ 한국화장품은 칼리의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SK텔레콤과 함께 내달 20일까지 홈페이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어 사용후기 이벤트를 열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