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넷, 이색 온라인 이벤트
코스메틱넷, 이색 온라인 이벤트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5.09.13 0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델 임수정 광고 촬영 의상 증정
㈜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의 토털 웰빙 브랜드 스위스퓨어 코스메틱넷은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10월 10일까지 홈페이지상에서 최근 스위스 광고 촬영지에서 모델 임수정이 입었던 의상과 소품을 증정하는 '수정이의 여행가방에는 무엇이 들어있을까? '이벤트를 갖는다.



이번 이벤트에 나올 물품 수는 총 8개 품목으로, 임수정의 순수함을 한껏 살려준 흰색 원피스 와 발랄한 느낌의 핑크색 셔츠(1착장), 가을 느낌이 물씬 나는 스카프(2개), 목걸이(2개), 스위스퓨어 유기농 화장품(6종) 등이다. 임수정의 스위스 촬영 여행가방을 엿보는 내용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소품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오는 10월 20일 스위스퓨어 코스메틱넷 이벤트 사이트를 통해 발표된다.



지난 8월 초, 순수하고 맑은 이미지의 대명사 임수정은 스위스 베른과 인터라켄에 있는 알프스 산맥, 공원, 호수 등지에서 코스메틱넷의 저자극 유기농 화장품 '스위스퓨어 스킨케어 라인’ 광고 촬영에 임해 그녀만이 표현할 수 있는 깨끗하고 내추럴한 이미지를 스위스 자연과 함께 담아냈다.



그밖에도 이번 이벤트와 함께 임수정의 스위스 광고 촬영장 에피소드, 유기농 화장품 스위스퓨어 스킨케어(5종 트라이얼키트)샘플링 이벤트 등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www.cosmetic.net)



▲스위스퓨어 코스메틱넷은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수정이의 여행가방에는 무엇이 들어있을까? '이벤트를 갖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