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타로브, 토다코사 입점 이벤트 성료
리타로브, 토다코사 입점 이벤트 성료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5.09.13 0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풍평단 온라인 이벤트도 성황
시스켈리(대표이사 김동천)는 지난 9월 3일~4일 이틀간 명동 토다코사에서 리타로브 입점을 기념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유동인구가 많은 명동 토다코사 매장 앞에서 진행했으며, 타깃층인 20대 여성들을 직접 만나 리타로브 브랜드를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또한, 소비자들을 토다코사 매장으로 이끌어 토다코사 매출과 더불어 리타로브 매출을 동시에 높이는 윈-윈 효과를 얻을 수 있었던 행사였다는 평가다.



행사 당일 리타로브 직원들은 리타로브의 색을 나타내는 보라색 의상을 맞춰 입고, 소비자들에게 제품 테스트와 함께 친절한 제품 설명으로 행사장에 방문한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매장 앞 행사장에 전시되었던 리타로브 제품은 독특한 디자인과 눈에 띄는 색상으로 지나가던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도 높아 행사시간 내내 많은 소비자들의 발길을 모았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소비자들에게는 리타로브가 준비한 다양한 선물과 함께 ‘리타로브 워너 필 2%! 투웨이 팩트’ 품평단 온라인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을 증정해 오프라인 행사에 이어 리타로브 온라인 이벤트 역시 성황리에 진행됐다.



시스켈리는 앞으로도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해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나아가 소비자에게 친숙한 브랜드가 되기 위해 브랜드와 소비자가 직접 만날 수 있는 행사를 기획할 예정이다.



www.siskeli.com



▲시스켈리는 지난 9월 3일~4일 이틀간 명동 토다코사에서 리타로브 입점을 기념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