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풍성한 가을 풍성한 이벤트
클리오, 풍성한 가을 풍성한 이벤트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5.09.13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한달간 클리오와 함께 해요~!
색조전문브랜드 클리오는 가을을 맞아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0월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가을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소재로 네티즌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내가 갖고 싶은 아이템’이란 타이틀로 진행되는 첫번째 이벤트는 클리오 가을 트렌드 ‘ Return to Romanticism’에 사용된 제품 중 갖고 싶은 아이템을 선택하는 이벤트.



다른 여느 때보다 한층 로맨틱하고 여성스러운 모습을 담은 클리오 가을 트렌드에 사용된 제품 중 자신이 원하는 제품을 고르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가 선택한 제품을 선물로 주는 이벤트다.



홈페이지 회원들은 이번 이벤트에서 ‘Return to Romanticism’에 사용된 아트 블러셔와 풍부한 반짝임으로 사랑스러운 입술을 연출해준 쉼머 리글로스 등 올 가을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두 번째 이벤트는 가장 로맨틱했던 순간이 담긴 사진을 올리는 이벤트로 가장 로맨틱했던 순간이 담긴 사진을 클리오 홈페이지에 남기면 10명의 포토제닉을 선정하여 가을 트렌드 메이크업 3종세트를 선물로 주는 이벤트다.



클리오는 9월 한달간 홈페이지 회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재미를 제공하고, 푸짐한 선물을 마련해 회원들의 발길을 모을 계획이다.

www.clio.co.kr



▲ 클리오는 가을을 맞아 오는 10월 9일까지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