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은 톤으로 연출한 아홉개의 스타일
밝은 톤으로 연출한 아홉개의 스타일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5.07.04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준뷰티랩 제안 유행 헤어스타일
박준뷰티랩은 최신 유행 스타일로 모던과 럭셔리, 엘레강스가 공존하는 우아한 이미지에 빅 바운스를 제외한 심플한 라인의 여성스러움을 가미, 베이스브라운에서 샤벳 브라운, 펄 브라운, 핑크, 퍼플 등의 헤어컬러를 제안했다.



박준뷰티랩 아트팀이 선보인 이번 작품들은 내추럴을 컨셉으로 한 모던, 럭셔리, 엘레강스 스타일로 우아하고 품위있는 헤어스타일에 빅바운스를 제외한 심플한 라인으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스타일이다.



볼륨과 과장됨을 뺀 심플한 라인과 형태의 헤어스타일 9가지 스타일의 컬러는 전체적으로 명도와 채도가 높은 밝은 톤으로 커트선과 움직임이 두드러지게 나타나는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컬러의 이중반사가 특징으로 매력적인 투톤컬러 연출이 이번 컬러의 핵심이다.



<사진설명>





1. 광채(radiant) : 성숙하고 시크한 여성의 이미지

왼쪽에서 시작돼 오른쪽 끝으로 길게 떨어지는 기본라인에 슬라이싱 컷으로 질감처리를 통해 가장자리 무게감을 많이 덜었다. 밝게 블리치된 기본 베이스 위에 샤벳 브라운과 속 베이스가 자연스럽게 드러나와 블랜딩된 투 톤 컬러를 연출한다.



2. 상승(rising) : 시원함과 화사함을 표현

앞머리는 눈썹위로 짧게 잘랐지만 약간의 무게감을 남기고 톱을 기준으로 레자를 이용해 강한 레이어를 줬다. 계절감을 주기 위한 샤벳 브라운, 핑크를 넣고 바람에 날리는 끝부분은 은청색을 가미해 시원한 느낌이다.



3. 귀여움(sweet) : 귀엽고 발랄한 요정의 이미지

봄의 이미지를 표현한 스타일로 생동감 넘치는 보랏빛 컬러의 명도와 채도의 대비를 느낄 수 있다. 어시메트릭한 커트선과 디스커넥션 커트의 하모니와 샤기함이 특징이다.





4. 석양(sunset) : 한여름 시원하게 떨어지는 폭포에 반사된 석양의 이미지를 표현

물줄기가 퍼지듯 목라인의 원렝스 기본라인에 다운스트록을 이용해 무거움을 피하고 공간감을 표현했다. 슬라이싱 처리가 물결치는 듯한 윗머리와 조화를 이뤄 안정감있는 커트를 연출했다. 펄 브라운과 샤벳 브라운으로 생동감넘치는 빛의 향연을 느낄 수 있다.



5. 몸짓(motion) : 나비의 여성스러움과 자유로운 이미지

톱의 가벼움을 살리는 레이어와 샤기가 어우러져 생동감을 주고 밑라인의 무게감으로 하늘과 땅의 분리된 느낌은 줬다. 옐로 컬러가 날개 이미지를 표현했다.



6. 사랑스러움(lovely) : 내추럴

샤기와 스트록을 이용한 풍부한 공기감과 열기가 피어오르는 듯한 레드 브라운의 컬러가 사랑스러운 여인으로 표현됐다.





7. 진취(progressive) : 지적이면서 자유로운 이미지 표현

동양적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서 다크 브라운을 바탕으로 깔끔한 블런트 커트의 앞머리와 생기넘치는 펄 브라운 컬러가 진취적 여성의 이미지를 살렸다.



8. 보헤미안(bohemian) : 자신의 개성을 스스로 표출해내는 보헤미안의 이미지

입체감을 느끼는 큐빙으로 감각적인 뉴샤기를 표현했다. 바리에이션한 브라운 톤에 메탈릭한 컬러가 어우러져 남성미를 강조한다.



9. 감명(impressive) : 화사함과 로맨틱한 감성을 표현

콘로우와 피스를 이용해 여성의 로맨틱함을 살렸다. 톱은 심플한 콘로우로 처리하고 밝은 옐로 컬러의 피스가 이어라인의 곡선과 함께 우아함을 돋보이게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