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 릴레이 이벤트 실시
사이버 릴레이 이벤트 실시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2.10.03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휠라, 클래식 화이트 랩 출시기념


휠라코리아(대표 윤윤수)는 남성용 미백 기능성 제품인 휠라 클래식 화이트 랩 스킨케어 출시를 기념해 사이버 릴레이 이벤트로 제 2탄 설문조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1차 퀴즈응모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휠라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지난 1일부터 오는 10일까지 열흘간 설문조사에 참여한 남성네티즌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휠라 클래식 화이트랩 2종세트 30세트를 증정해 실 구매층인 남성 소비자들에게 제품 사용의 기회를 넓혀줄 계획.



제3차 사용후기 이벤트는 이번 이벤트가 끝난 후 바로 실시될 예정이며 역시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휠라 스포트 도나 에너자이징 바디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건조하고 선선해지는 가을을 겨냥해 내놓은 미백 기능성 제품인 휠라 클래식 화이트 랩 스킨캐어는 상쾌한 프레쉬 우디 엠버향과 세련된 용기 디자인으로 기존의 남성제품과는 차별화 된 제품으로써 지금까지 남성제품 시장에서의 우위를 확고히 자리매김하려는 휠라의 야심작이다.



휠라 홈페이지의 회원들은 메일링 서비스를 통해 이벤트에 간편하게 참여 할 수 있으며 일반 방문자도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바로 응모가 가능하며 당첨자는 각 이벤트 별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www.fila.co.kr" target="_blank">www.fila.co.kr





기사입력일 : 2002-09-2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