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부부 결혼자금 지원 이벤트 전개
신혼부부 결혼자금 지원 이벤트 전개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2.11.06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레버, 도브 웹사이트 통해 추첨
유니레버코리아(주)(대표 이재희)의 헤어·바디 전문케어 브랜드인 도브(www.dove.co.kr" target="_blank">www.dove.co.kr

)는 결혼 예정인 예비 신혼부부에게 결혼준비자금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이달 20일까지 실시하고 있다.



내년 3월∼6월에 결혼 예정인 예비 신혼부부의 재미있고 아름답고 행복한 사연을 도브 웹사이트에 올리면 1백31명을 추첨하여 도브상 1명에게 드레스, 메이크업, 사진·신혼여행 등이 포함된 1천만원 상당의 토털 웨딩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 부드러움상 30명에게는 도브 종합선물세트, 행운상 1백명에게는 도브 여행용 세트를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13일.



도브는 유니레버의 대표적인 브랜드로서 국내에는 현재 샴푸·린스·트리트먼트의 헤어케어 제품과 크림 샤워·크림 샤워 리치·크림 샤워 프레시 등의 바디워시 제품, 바디 로션과 바디 크림 등의 바디케어 제품 등을 선보이고 있다.



70년 이상의 풍부하고 다양한 역사를 지닌 유니레버는 전세계인의 일상 속에서의 필요를 충족시키며 고객과 소비자의 기대를 미리 예측, 경쟁력 있는 제품과 서비스로 제공에 주력하고 있다.

www.dove.co.kr" target="_blank">www.dov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