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코리아] 씨크릿 위시
[C.C.코리아] 씨크릿 위시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5.05.02 0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법의 밤에 만나는 요정들의 현란한 유혹’
C.C.코리아(대표 미셀보지예)가 향수의 계절 5월을 겨냥,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안나수이의 5번째 향수 ‘씨크릿 위시’를 새롭게 선보였다.



안나수이의 첫번째 향수 ‘안나 수이’, 두번째 향수 ‘수이 드림’, 세번째 향수 ‘수이 러브’, 네 번째 향수 ‘돌리 걸’, 그리고 지난해 3월 리미티드 제품으로 출시된 ‘울라 러브’에 이은 5번째 신향수가 바로 ‘씨크릿 위시’.



이달 새롭게 선보이는 안나수이 씨크릿 위시는 그간 안나수이 향수들에서 ‘향과 바틀’을 재해석해 아시아시장에 맞는 향과 고급스러우면서도 안나수이만의 특성을 살린 독특한 보틀이 눈길을 끌고 있다.



● 제품컨셉

안나수이의 씨크릿 위시의 향수컨셉은 ‘마법의 밤이오면 반딧불처럼 춤을 추는 요정’들을 연상케 한다.



안나수이 씨크릿 위시는 요정이 내려다보고 있는 신비로운 새 향수로 마법, 전설, 소원에 대한 믿음을 우리 마음속에 심어주게 된다는 것이다.



영화 속의 마법사, 요정의 전사, 반지 원정대, 해리 포터처럼 마법적인 요소들을 소유하게 되는 어린아이 같은 순수한 감성을 표현하고 있다.



제품구성은 오 드 뚜왈렛(30ml)·오 드 뚜왈렛(50ml)·오 드 뚜왈렛(75ml)·바디로션(200ml)·배쓰 앤 샤워젤(200ml) 등이다.



● 향수 디자인

안나수이 씨크릿의 디자인은 삼면으로 되어 있는 크리스탈 병 위 부분에는 섬세하게 조각된 반짝이는 요정이 매트한 크리스탈 공 위에 앉아 있다. 이 요정은 씨크릿 위시의 진정한 수호천사, 자신에게 내재된 마법의 힘을 표출하도록 유혹하는 요정으로 안나수이가 그녀의 자신감있고 마법적이며 여성스럽고 강인함을 나타낸다.



불투명한 매트함과 투명한 반짝임이 대비되는 크리스탈은 아르 누보 양식에서 영감을 얻은 것으로, 섬세한 조각에 환상적인 느낌을 더해준다.



향수 패키지 위에는 두 요정이 꽃과 나비 한 가운데 있다. 패키지 앞면에는 작은 요정이 꽃무리를 스쳐지나듯 날아가면서 로고를 그려내고 패키지 뒷면에는 두번째 요정이 발을 공중으로 향하고 팔로는 자신의 무릎을 안은 채 꿈꾸듯 날아다니고 있는 모습이다. 그리고 요정 느낌의 아쿠아 컬러와 메탈릭한 색상이 결합해 매혹적인 마법의 소원이 만들어진다.



● 주요향조

안나수이 씨크릿은 요정의 날개처럼 약간 투명하고, 숲속의 달빛처럼 신비로운 동화 속에 등장하는 마법의 묘약을 자아낸다.



향을 뿌리는 순간 상쾌하고 톡 쏘는 듯한 레몬, 여름 멜론, 벨벳같은 금잔화, 부드러운 복숭아 향을 내는 꽃처럼 상쾌한 과즙을 내는 열매로 가득한 호사스러운 세상이 열리는 듯한 톱노트와 요정들이 날아다니듯 미들노트 향은 여기저기를 날아 산들바람이 스치듯 놀랍게 향을 전한다.



경쾌한 파인애플 향은 장난기 있는 매력을 더하고, 새콤한 블랙커런트는 신비로움을 더해준다. 여기에 따뜻한 시더우드와 감각적인 앰버가 더해져 강하고 매혹적인 마법의 향과 무스크의 가벼운 터치가 향을 마무리해 준다.



● 광고 비주얼

요정이 흩뿌리는 반짝이는 펄가루, 나비와 꽃으로 빛을 더하는 요소들은 동화를 현실에서 재현해낸 것으로 현대적인 마스크의 모델은 빛나는 날개를 달고 있는 요정의 모습을 띈다.



광고비주얼의 컬러는 패키지, 향수병과 일관성을 보여준다.



● 안나수이 브랜드 히스토리



1998 안나 수이 코스메틱 월드 와이드 바램

1999. 3 안나 수이 코스메틱 한국 발매

1999. 5 안나 수이 첫번째 향수 `안나수이` 발매

2000. 9 안나 수이 두번째 향수 `수이드림` 발매

2000. 10 안나 수이 첫 공식 한국 방문

2000. 12 안나 수이 스킨케어 발매

2002. 4 안나 수이 세번째 향수 `수이 러브` 발매

2002. 4 안나 수이 두번째 한국 방문

2003. 3 안나 수이 화이트닝 발매

2003. 4 안나 수이 네번째 향수 `돌리 걸` 발매

2004. 4 안나수이 `돌리 걸 리미티드 에디션 ` 발매

2005. 4 안나수이 안나수이 다섯 번째 향수 ‘안나수이 씨크릿 위시’ 발매



--------------------------------------------------------------------------------------------





안나수이 디자인 스토리



뉴욕의 패션 마법사 안나수이의 코스메틱 패키지 디자인은 아방가르드(avant-garde), 장식적 (decorative), 앤틱(antique), 노스탤직(nostalgic) 이다.



안나수이는 “제품 박스와 용기는 너무 사랑스러워요. 모으고 싶어지기도 하고 화장대 위에 진열하고 싶어지게 만들죠. 나의 꿈이 이루어진 셈이죠. 재미있고 매력적인 용기가 당신을 매혹시킬 것입니다"라고 말한다.



안나수이 스킨케어



안나수이 스킨케어는 특별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안나수이의 제안이다. M.M.C(Magical Moisture Complex) 수화 복합물을 통한 `맞춤형 보습` 처방이 바로 그것.

안나수이 스킨케어의 주성분은 피부 세포를 재생시키고 수분을 제공해주는 작약 추출물, 그리고 작약과 혼합될 때 가장 효과적으로 수분을 저장하는 퀸스 씨드추출물로 구성됐다.



안나수이 메이크업



`More Freedom ! More pleasure ! Happy Mood !` 재미 있고 톡톡 튀는 안나수이의 놀라운 메이크업 세계(magical world)!



안나수이 메이크업의 독특한 점은 일정한 형식이 없이 자유롭게 응용하는 것이다.

특히 화려한 제품 색상은 보는 이로 하여금 ‘와’하는 감탄을 자아내게 하고, 눈을 즐겁게 한다는 것이 특징.



만일 호기심, 설레임, 즐거움, 자유스런 분위기, 모험, 그리고 제품 하나하나를 만져보고 싶은 욕망이 느껴진다면, 이미 안나수이의 세계로 들어온 것.



블랙과 로맨틱한 퍼플의 클래식하면서도 여성스런 패키지 칼라는 안나수이 제품을 사용하는 또 하나의 즐거움으로 표현한다.



그리고 안나수이가 좋아하는 꽃 중 하나인 티로즈는 패키징과 메이크업 시리즈 향의 모티브를 줬다.



제품 전체에는 포도씨 오일, 포도잎 추출물, 올리브 오일, 라스베리 에센스가 들어 있다.



안나수이 향수 퍼레이드

△ 안나 수이의 첫번째 향수 `안나수이’ : 최신 유행과 노스탤지어의 자유로운 혼합이 느껴지는 그녀의 첫 번째 향수로 그녀만의 기발한 상상력, 신선한 아이디어, 뛰어난 유머감각이 깃든 그녀의 창조적 세계를 반영한다. 클래식하고 로맨틱한 패키지만큼이나 사랑스런 플로럴 파우더리 향조.



△ 안나 수이의 두번째 향수 `수이 드림’ : 안나 수이의 패션 감각이 그대로 살아 있는 환상적인 패키지. 병 디자인은 핸드백을 본떠 만들었으며 안나 수이의 패션 세계를 액세서리로 구체화시킨 것이다.



글래머러스한 향을 가지고 있는 수이 드림은 스스로에 대한 확신을 갖고 자신의 마음 속에 간직해왔던 꿈을 이뤄 가라는 안나수이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달콤하면서 톡 쏘는 후레시 플로리엔탈 향조.



△ 안나수이의 세번째 향수 `수이 러브’ : 안나수이에게 `사랑`이란 삶의 원천임과 동시에 모든 것을 포용하는 개념이다. 수이 러브에는 사랑이 세상을 변화시킬 수 있다는 그녀의 진실한 사랑에 대한 믿음과 신념이 담겨 있다.



안나수이는 사랑을 구체적으로 표현하는데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상징인 나비를 이용했다. 사랑은 나비와 같다. 나비는 기쁨을 주는 곳으로 향하고 나비가 향하는 곳은 기쁨이 있는 곳이다. 후레시 플로럴 향조.



△ 안나수이의 네번째 향수 `돌리 걸’: 돌리 걸은 안나수이가 항상 만들고자 꿈꿔 왔던 향수. 개성 가득하고 모험심 넘치는 장난기는 돌리 걸이 주는 중요한 메시지이며 모든 여성들이 내면에 가지고 있는 소녀적인 감성을 자극하여 외부로 표출하도록 함으로써 상상력을 통한 여행의 세계로 인도한다. 돌리 걸. 순수와 장난기의 동화. 프루티 플로럴 향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