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이자녹스 화이트 X-II
[LG생활건강] 이자녹스 화이트 X-II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5.04.25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속부터 하얗게' 토털 화이트닝
● 제품 컨셉

이자녹스 화이트X-II는 지난 3월 출시된 이래 국내 최초 연령별 화이트닝을 제안하며 소비자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높은 인기를 누리며 화이트닝 시장의 베스트 셀러였던 화이트 포커스 라인을 새롭게 리뉴얼 하면서 선보인 화이트 X-II 는 국내 최초 연령별 화이트닝 라인을 선보이면서 타 제품과 뚜렷하게 차별되는 컨셉으로 주목받고 있다.



화이트닝 시장의 트렌드가 계절별로 사용하는 행태에서 데일리 케어 제품으로 점차적으로 이동하는 것에 힌트를 얻어 스킨 케어부터 메이크업에 이르기까지 토털 화이트닝의 개념을 제안하고 있는 이자녹스 화이트닝은 속부터 하얗게 라는 캐치 프래이즈와 함께 출시 직후부터 화이트닝 시장의 주목을 끌고 있다.



● 제품 특징

이번 화이트 X-II에서 주목받고 있는 신성분인 멜라리나 컴플렉스는 국화과의 다년초 식물인 삽주의 뿌리에서 추출한 백출유와 알부틴을 함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백출유는 피부에 멜라닌 색소가 침착하는 것을 방지하고, 피부에 침착된 멜라닌 색소의 색을 엷게 하여 이미 생성된 멜라닌 입자에 대응하는 미백효과가 우수한 제품이다.



국내 최초의 연령별 화이트닝 라인으로 구성된 이번 이자녹스 화이트닝 중 복합성 피부와 산뜻한 질감을 원하는 20대를 위한 베이직 라인과 기존 화이트닝 케어에서 느껴지는 건조감을 해결한 촉촉한 느낌의 엑스트라 라인 그리고 스페셜 케어 제품과 화이트닝 메이크업 라인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이자녹스 화이트 X-II 에는 기존의 화이트닝 제품에서 한 차원 더 뛰어난 화이트닝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멜라리나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눈에 보이는 국소적인 색소 침착을 완화하고 피부 톤을 한결 밝게 가꾸어 준다.



● 제품구성

·화이트 X-II 래디언스 소프트너

각질 제거와 수분공급을 동시에 케어하는 토너로 피부결을 정돈하고 이후의 제품들의 흡수를 돕는 부스팅 역할을 수행하는 화이트닝 스킨. 피부표면의 멜라닌 생성은 억제하고, 이미 생성된 멜라닌의 분해에 작용하는 멜라리나 성분 함유로 끈적임 없이 산뜻한 느낌의 화이트닝 토너이다.



·화이트 X-II 화이트닝 에멀젼

수분공급과 미백을 한번에 해결하는 미백 기능성 에멀젼으로 피부에 멜라닌 색소가 침착하는 것을 방지하고, 피부에 침착된 멜라닌 색소의 색을 엷게 하는 멜라리나 컴플렉스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은은한 펄감이 피부톤을 화사하게 연출해 주며 발림성과 흡수성이 좋다.



·화이트 X-II 화이트닝 에센스

피부를 깨끗하게 가꾸어 주는 화이트닝 에센스. 피부에 멜라닌 색소가 침착하는 것을 방지하고 피부에 침착된 멜라닌 색소의 색을 엷게 하는 멜라리나 컴플렉스의 알부틴 성분 함유로 피부를 하얗고 깨끗하게 가꾸어 준다.



·화이트 X-II 엑스트라 래디언스 소프트너

건성과 노화 피부를 위한 화이트닝 토너로 피부결을 정돈하고 이후의 제품들의 흡수를 돕는 부스팅 역할을 수행하는 제품. 알코올이 적어 피부 건조가 적으며 천연 보습인자 함유로 기존의 화이트닝 제품과 달리 건조감이 적으며, 멜라리나 성분이 함유돼 있어 피부 표면의 멜라닌 생성을 억제한다.



·화이트 X-II 엑스트라 화이트닝 에멀젼

건성 피부를 위한 수분공급과 미백을 한번에 해결하는 미백 기능성 에멀젼으로 피부에 멜라닌 색소가 침착하는 것을 방지하고 피부에 침착된 멜라닌 색소의 색을 엷게 하는 멜라리나 컴플렉스의 백출유 성분이 함유돼 있다.



·화이트 X-II 엑스트라 화이트닝 에센스

피부를 깨끗하게 가꾸어 주는 화이트닝 에센스. 이자녹스만의 특허 성분인 백출유로 피부에 멜라닌 색소가 침착하는 것을 방지하고, 피부에 침착된 멜라닌 색소의 색을 엷게 하여 피부를 하얗고 깨끗하게 가꾸어준다. 알부틴과 워터 캡춰 콤플랙스의 브라이트닝 효과로 깨끗한 피부를 연출 할 수 있다.



·화이트 X-II 인텐시브 화이트닝 크림

피부에 멜라닌 색소가 침착하는 것을 방지하고 피부에 침착된 멜라닌 색소의 색을 엷게 하는 백출유 성분이 강화된 화이트닝 영양 크림으로 밤 사이 피부의 멜라닌에 대응하는 강력한 화이트닝 크림이다.



·화이트 X-II 스팟 트리트먼트

국소 고민 부위에 집중적인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화이트닝 성분이 안전하게 피부에 전달되도록 유효성분의 흡수를 조절하는 SPC(Skin Penetration Control) 시스템을 적용한 기능성화장품이다. 특히 신 물질 멜라리나 컴플렉스의 백출유 성분이 함유돼 있어 스킨 케어 효과를 체험할 수 있다.



● 마케팅 전략

상반기 집중 품목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 적극적으로 제품 알리기에 나선 것도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특히 화장품 박람회 장에서 화이트 X-II 제품을 주력 제품으로 선보이고 샘플링, 제품 테스팅을 진행 박람회장을 찾은 소비자에게 많은 인기를 끌었으며 메이크업의 경우 기존 화이트 포커스 라인보다 한층 더 높아진 자외선 차단 능력과 워터 레지스턴스 인증으로 최근 소비자가 관심을 가지고 있는 자외선 차단 시장도 동시에 공략했다.



또 기존의 화이트 포커스 라인에 없던 마스크 팩을 출시해 간편한 홈케어를 필요로 하는 소비자의 요구에 맞췄다는 설명이다.



이자녹스의 제품력에 힘입어 출시 이래 50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며 시장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이자녹스 화이트닝 라인은 기존 제품에 비해 늘어난 용량과 빠른 효과로 소비자에게 확실하게 어필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으며 올 봄 화이트닝 시장에서 새로운 돌풍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www.isaknox.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