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 VJ를 찾아라` 이벤트 인기 행진
`클린 VJ를 찾아라` 이벤트 인기 행진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2.09.05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대 청소년·대학생 지원자 몰려


지난 6월 22일부터 시작한 `클린 VJ를 찾아라`가 높은 호응 속에 진행중이다.



현재 지원자 중 대부분은 VJ 또는 연기자 지망생이며 고등학생부터 대학생까지 연령층이 다양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지방에서 올라온 지원자들도 많아 `클린 VJ를 찾아라`의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지원자들은 VJ멘트·노래·춤 등을 준비해서 각자 재능을 최대한 발휘하는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 주고있다.



이번 행사는 클린앤드클리어에서 각 나라별로 진행하고 있는 글로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미국에서는 워너브라더스와 함께 진행했다. 클린앤드클리어 브랜드 팀의 김혜성씨는 "이번 행사를 통해 찾는 클린앤드클리어의 이상형은 깨끗하고, 맑은 피부와 마음가짐, 힘들어도 자신 있게 노력할 줄 하는 멋진 친구"임을 강조했다.



이달 중순부터는 예선전에 통과한 참가자들을 중심으로 본격적인 본선이 시작되며 KM TV를 통해서 방송을 볼 수 있다.



클린앤드클리어와 KM TV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딥 액션 폼 클렌저 홍보뿐만 아니라 10대 친구들의 VJ가 되고자 하는 꿈을 실현할 수 있는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www.cleanandclean.co.kr" target="_blank">www.cleanandclean.co.kr





기사입력일: 2002-08-2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