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솔루션 '매직스토리' 이벤트
에이솔루션 '매직스토리' 이벤트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5.04.06 0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말가지 온라인 통해 경품추첨 행사
애경(대표이사 안용찬)의 여드름 전문 화장품 브랜드 ‘에이솔루션’(www.a-solution.co.kr)이 봄맞이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Magic Story 1, 2 두가지로 나뉘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들에게 에이솔루션 클리어 스팟 에센스의 뛰어난 효능을 쉽게 알리기 위해 계획되었으며, 참여한 소비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먼저 Magic Story1은 에이솔루션 이벤트 창에 올라와 있는 세편의 Magic Story를 보고 여드름 때문에 발목 잡혔던 경험을 게시판에 올려주면 된다. 참여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 1등 삼성노트북(1명) △ 2등 아이팟(2명) △ 3등 EXR 스니커즈(3명) △ 에이솔루션 클리어 스팟 에센스(10명)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세편의 Magic Story는‘뒷모습이 예쁜 그녀’,‘도서관에서’,‘운명’등 일상생활에서 여드름 피부 때문에 사랑에 실패하는 청춘의 모습을 코믹하게 그려내고 있다.



Magic Story2 는 멋진 카피와 함께 자신의 사진을 올려 나만의 광고를 꾸미는 코너로서 먼저 광고배경을 선택한 후 광고이미지에 어울리는 톡톡 튀는 사진을 올리고, 광고를 표현할 멋진 카피로 마무리 하면 된다. 광고에 어울리는 독특한 카피를 넣어주면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진다.



추첨을 통해 △ 1등 최신형 핸드폰(1명) △ 2등 리바이스 엔지니어드 진(3명) △ 3등 에이솔루션 클리어 스팟 에센스(1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에이솔루션 홈페이지(www.a-solution.co.kr)에서 오는 4월 30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5월 10일(화) 에이솔루션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에이솔루션 클리어 스팟 에센스는 피부장벽손상·피지분비·원인균 생성 등 복합적인 원인으로 발생하는 피부트러블에 대처할 수 있는 트러블피부 집중 관리 에센스로 피부 트러블이 많아지는 봄철에 사용하면 좋은 제품이다.



또한 면역강화, 항염작용, 피지분비조절, 모공수축 등에 뛰어난 효과를 발휘하는 베타 글루칸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트러블을 깨끗하게 완화해주며 스포이드형이라 원하는 트러블 부위만 집중적으로 쏙쏙 관리해 준다. 또한 보습성분으로 피부트러블을 잡아주며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애경은 피지분비가 많아지는 봄철을 맞아 여드름 전문화장품 에이솔루션의 판매가 증가할 것으로 판단하고 홍보·마케팅에 주력할 방침이다.



www.aekyung.co.kr



▲애경의 여드름 전문 화장품 브랜드 ‘에이솔루션’(www.a-solution.co.kr)이 봄맞이 온라인 이벤트 'Magic Clinic Festival'을 실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