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슈라화장품] 플래니찌
[네슈라화장품] 플래니찌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5.03.23 0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고민 '절대해소'에 도전
PAC+FAF의 절묘한 조화가 보습·피부균형 유지



네슈라화장품(대표 박순옥)의 대표 브랜드 플래니찌는 20대에 접어들면서 여성 누구나 겪게되는 피부 고민에 대한 질적 니즈를 충족시켜 여성이 꿈꾸는 최상의 피부상태 유지와 최상의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고품격 프리미엄 브랜드다. 또한 고농축 식물 복합체인 PAC의 과학적 공법과 식물성 밀크성분과 ACS Ⅲ의 퍼밍 액션 포뮬라의 작용으로 외부 유해환경으로 인해 다양하게 발생되는 비정상적인 피부고민으로부터 보호해 준다.



- PAC(Phyto Active Principle Complex)란?

PAC는 천연 식물의 유효성분을 과학적 방법으로 피토좀(복합지질 중 하나인 인지질과 복합체를 이루어 피부 침투)화해 보다 빠르고 집중적으로 피부에 작용함으로써 지속적인 효과로 미용 성분의 피부 친화력을 높여준다.



-퍼밍 액션 포뮬라(Firming Action Formula)란?

우유성분과 유사한 식물성 밀크성분과 ACS Ⅲ등이 피부의 수분을 빼앗고 거칠음 등을 유발하는 유해환경으로부터 보호해 피부를 강화시켜 준다.



●브랜드컨셉

플래니찌는 브랜드의 기획단계에서부터 제품력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심리적 안정감 부여에 가장 큰 초점을 두고 개발됐다. 우선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으면서 효과가 뛰어난 원료를 사용했으며 일체의 색소를 포함하고 있지 않은 내용물을 직접 눈으로 확인 가능하도록 투명하게 제작해 시각적 안정성을 부여했다. 또한, 전체 용기에 골드컬러를 적용해 따뜻하면서 차분한 느낌이 들도록 하였고, 화이트닝 라인의 용기는 맑고 투명한 도자기의 느낌을 투영하여 깔끔함과 화사함을 통해 화이트닝의 컨셉을 잘 살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브랜드특징

고농축 식물 복합체인 PAC(Phyto Active Principle Complex)의 과학적 공법과 식물성 밀크성분 및 ACS Ⅲ의 퍼밍 액션 포뮬라(Firming Action Formula)의 작용으로 외부 유해환경(공해·스트레스·과로·담배·냉·난방시설 등)으로 인해 다양하게 발생되는 비정상적인 피부고민으로부터 보호해준다.



각종 피부 트러블의 근본 원인인 각질층을 체계적으로 케어해 불필요한 각질로 인해 일어나는 피부 건조와 거칠음, 칙칙함, 탄력 저하로부터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건강한 피부를 위해 수분을 피부 깊숙이 공급하여 수분 보유력을 증진시켜 이상적인 피부 균형을 맞춰준다





●제품구성

<베이직 케어>

△플래니찌 인텐시브 스킨 소프너(130ml)

사탕무추출물·판테놀·천연 보습 성분이 함유된 화장수로 피부에 빠르게 스며 보습력을 높여주고 매끄럽게 정돈해 준다.

△플래니찌 인텐시브 에멀전(180ml)

세라마이드·레시틴·로즈힙 오일 등의 성분이 부족해지기 쉬운 수분을 적절히 공급해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에멀전.

△플래니찌 리퀴드 크리스탈 세럼(35ml)

수분 ·영양 공급 성분과 피부 친화력이 높은 리퀴드 크리스탈의 액정이 보습력을 증대시키고 피부를 보호해 항상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에센스.

△플래니찌 컴플리트 하이드로 크림(30ml)

자작나무 수, 히아루로닉애씨드추출물 등의 수분 공급 성분의 함유로 수분 부족으로 인해 발생되는 피부 거칠음과 건조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수분 크림.

△플래니찌 데이 크림(50ml)

산뜻한 피부 느낌의 크림으로 수분 보유력을 높이고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며 부드러운 감촉의 질감이 피부를 유연하게 가꿔준다.

△플래니찌 리프트 아이 크림(30ml)

소이 프로테인, 세라마이드, 레시틴 등이 함유돼 피부가 연약해 여러 가지 트러블이 생기기 쉬운 눈가 피부를 보호해 아름다운 눈가로 가꿔주는 눈가 전용 크림.

△플래니찌 에센셜 에너지 마사지 크림(280ml)

세라마이드, 로즈힙 오일, 레반추출물 및 복합 식물 추출물 등이 함유된 부드러운 크림 타입의 마사지 크림으로 건조로 인해 발생되는 현상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촉촉하고 유연한 피부로 가꿔준다.

△플래니찌 내추럴 릴랙싱 마스크(80ml)

피부 보호효과가 우수한 성분인 로얄제리, 프로폴리스, 폴렌 및 꿀 등이 피부가 필요로 하는 영양성분을 충분히 공급해주며 피부의 노폐물 등을 부드럽게 제거해 보다 건강하고 깨끗하게 유지시켜 준다.

△플래니찌 워터 포스 마스크(120ml)

보습효과가 우수한 자작나무 수와 복합 식물추출물이 함유돼 피부에 촉촉함을 전달해 주고 알로에, 카모마일 등의 피부 진정 성분이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아 붉게 달아오르고 지친 피부에 수딩 효과를 부여한다. 또한 팩과 수분 크림의 이중효과로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꾸어 주는 수분 흡수 팩.

△플래니찌 퍼펙트 클렌징 크림(280ml)

우수한 세정 성분이 함유되어 메이크업 등의 노폐물을 스피디하고 말끔하게 제거해 주고 번들거림 없이 깨끗한 피부상태로 가꾸어 주며 촉촉함과 깨끗함을 유지시켜 주는 부드러운 크림 타입의 클렌징 크림.

△플래니찌 클렌징 폼(160ml)

살구추출물 및 세정효과가 우수한 성분의 함유로 피부의 메이크업 및 피부 노폐물 등을 부드럽고 깔끔하게 제거해 주며 풍성하고 크리미한 거품의 클렌징 폼.



<플래니찌 스페셜 케어>

화이트닝 케어(WHITENING CARE)

- 식품의약품 안전청 미백 기능성 화장품 승인 -



△플래니찌 화이트닝 워터(130ml)

마치현추출물, 위치하젤추출물이 함유돼 외부환경 등으로 인하여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주며 피부결을 정돈하여 매끄럽고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 또한 알부틴, 상백피추출물 등의 미백성분 함유로 투명하고 맑은 피부톤으로 가꿔주는 기능성 미백 화장수.

△플래니찌 화이트닝 플루이드(130ml)

피부에 유효한 알부틴, 상백피추출물 등의 미백성분이 피부톤을 밝고 환하게 하여 생기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기능성 에멀전. 황금추출물, 녹차추출물 등의 성분이 함유돼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건강하게 유지시켜 준다.

△플래니찌 화이트닝 인텐시브 업 세럼(35ml)

피부에 유효한 알부틴, 상백피추출물 등의 미백성분이 칙칙하고 거친 피부에 집중적으로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톤을 환하고 투명하게 개선해 주는 기능성 에센스.

△플래니찌 화이트닝 인텐시브 업 크림(50ml)

피부 미백에 유효한 알부틴, 상백피추출물 등의 성분이 환하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기능성 크림으로 히아루론산 및 레시틴 등의 성분이 피부 보호막을 강화시켜 수분 보유력을 높이고 피부가 필요로 하는 에너지를 공급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플래니찌 화이트닝 스팟 트리트(15ml)

상백피추출물, 알부틴 등의 미백성분이 기미, 잡티 등 과도한 부분 색소 침착 부위에 작용해 보다 집중적인 화이트닝을 통해 투명하고 맑은 피부로 가꿔주는 기능성 트리트먼트. 산뜻한 사용감과 빠른 흡수력으로 피부에 부담이 없다.



링클 케어(WRINKLE CARE)

- 식품의약품 안전청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승인 -



△플래니찌 링클 인텐시브 업 세럼(35ml)

주름개선 효과가 우수한 아데노신 성분과 7가지 복합 식물추출물 등의 유효 성분이 늘어지고 생기를 잃은 피부에 집중적으로 작용해 탄력있게 개선시켜 주는 기능성 에센스.

△플래니찌 링클 인텐시브 업 크림(출시예정·50g)

주름개선 효과가 뛰어난 아데노신과 7가지 유효 성분으로 처방된 복합 식물추출물 등의 성분이 늘어지고 탄력을 잃은 피부 깊은 곳까지 집중적으로 전달되어 보다 팽팽하고 탄력있게 가궈준다.



●영업·마케팅 전략

플래니찌는 샘플링을 통해 제품을 경험해본 소비자의 재 구매력이 강한 성향을 나타내고 있어 현재 고정고객의 비율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주 타깃층도 20대부터 30대에 이르는 전문직 고소득층의 비중이 높게 형성되는 특징이 있다. 이러한 소비층 성향을 마케팅적인 측면에 적극 반영해 2005년 주력 브랜드로 집중 육성해 나갈 계획이다.



현재 세분화된 기초, 화이트닝, 주름개선 라인까지 품목구성이 완료돼 자신의 피부특성에 맞는 제품선택(Self Selection)이 가능하다는 판매강점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이중기능성 품목을 개발중에 있다. 중·장기 주력 브랜드로 집중 육성하기 위해 현재 기초중심의 브랜드 구성에 색조와 바디제품에까지 라인 확장을 계획하고 있으며 제품에 대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피부타입별 제품 사용방법을 정리한 안내물을 제작과 각 권역별 지사에 대한 교육프로그램을 진행중에 있다. 무엇보다도 고객에 대한 브랜드 접점력을 높이면서 지사 지원책의 일환으로 다량의 샘플지원을 하고 있으며, 리플렛등의 추가 제작을 통해 지사에 대한 지원을 확대할 방침이다.



www.clatty.com

▲플래니찌 베이지&화이트닝 ▲플래니찌 링클케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