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회서 깜짝 선물이벤트
시사회서 깜짝 선물이벤트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5.03.18 0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시캣, 발매5주년 맞아 다양한 행사
(주)LG 생활건강(대표이사 차석용)의 색조 전문 브랜드 캐시캣(CathyCat)은 지난 14일 강남 쎈트럴 씨네마에서 열린,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의 시사회에 참석한 고객들에게 특별한 깜짝 선물을 증정했다.



일본에서 4백만 관객을 동원하며 10주간 박스오피스 톱 10에 랭크된 영화인 '지금, 만나러 갑니다'의 시사회에 참석한 많은 관객들은 개봉 직전인 영화를 먼저 접한다는 설레임과 함께 또 하나의 선물인 캐시캣의 소프트 필 립스 8색 립 파레트와 워터인 베이스와 워터인 파운데이션 샘플 등의 푸짐한 선물을 증정 받고 환한 미소를 지었다.



특히 소프트 필 립스는 반짝이는 글로시한 질감과 풍부한 색감으로 아름다운 입술로 연출해 주며 부드러우면서도 피팅감이 뛰어나 밀리거나 번들거림 없이 촉촉함과 반짝임이 오랫동안 지속되는 중 슬림의 글로시 타입 립스틱으로 많은 인기를 끌었다.



또 하나의 캐시캣의 스테디 셀러 제품인 워터 인 시리즈 중 워터 인 베이스와 파운데이션 은 우수한 피지 컨트롤 기능과 자연스러운 피부색 보정의 특성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수분 크림과 같은 산뜻한 느낌으로 피부에 전혀 부담이 없는 제품. 수분 함유량이 높아 스킨, 로션 등의 기초 제품이 공급한 피부내의 수분증발까지도 모두 잡아줘 수분부족에 의한 피부노화를 막아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기능성 메이크업 제품이다.



화이트데이였던 이날은 커플 관객이 많았으며 자연스럽게 남자친구가 화장품을 받아 여자친구에게 건네주는 즉석 선물증정의 모습이 펼쳐지기도 했다.



캐시캣의 온라인 홈페이지( www.cathycat.co.kr )에서는 퀴즈를 맞추고 당첨된 1백명에게 영화예매권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며 이벤트는 3월 9일부터 3월 21일까지 응모가 가능하고 22일 당첨자 1백명을 발표한다.



캐시캣은 현재 발매 5주년 맞이 다채로운 행사들을 진행 중에 있으며 각종 매체 등과 연계한 이벤트를 실시해 잠재 고객들의 참여를 한층 더 확대,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여갈 계획이다. 또 신제품 출시에 맞춘 온-오프 라인 통합 마케팅을 통해 윈윈(win-win) 전략을 구사한다는 방침이다.

www.cathycat.co.kr



▲색조 전문 브랜드 캐시캣(CathyCat)은 지난 14일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의 시사회에 참석한 고객들에게 선물을 증정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