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캣 발매 5주년 이벤트
캐시캣 발매 5주년 이벤트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5.03.15 0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악·영화 풍성한 공동 판촉행사 전개
(주)LG생활건강(대표이사 사장 차석용)의 대표적인 색조 전문 브랜드 캐시캣이 브랜드 발매 5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쳐 화제가 되고 있다.



SONY BMG와 함께하는 켈리 클락슨의 앨범 발매 기념 이벤트 등과 함께 지금 캐시캣의 온라인 홈페이지 (www.catycat.co.kr)는 풍성한 이벤트와 선물들로 가득 차 있다.



최근 캐시캣은 국내에서 개봉하는 일본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또 하나의 온-오프라인 공동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캐시캣의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퀴즈를 맞추고 당첨된 1백명에게 영화 예매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지난 14일 화이트데이에는 강남 쎈트럴 씨네마에서 진행 되는 영화 시사회에 온 사람들에게는 캐시캣에 마련한 8색 립 팔레트를 증정했다.



캐시캣 홈페이지에서 진행되고 있는 영화 예매권 증정 이벤트는 오는 21일까지 응모가 가능하며 22일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당첨된 사람들은 25일 이후 원하는 날짜에 영화 예매가 가능하며 당첨자 1인에 예매권 2매가 증정되므로 친구, 또는 연인과 함께 좋은 시간을 함께 할 수 있다.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는 일본에서 4백만 관객을 동원하며 10주간 박스오피스 TOP 10에 랭크된 영화다.

www.catycat.co.kr



▲색조 전문 브랜드 캐시캣이 브랜드 발매 5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