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드리화장품] 메소니에 NAG 링클 에센스&아이크림
[나드리화장품] 메소니에 NAG 링클 에센스&아이크림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5.03.14 0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AG '주름개선' 대중화 선언
● 개발 배경

메소니에 NAG 링클 에센스 & 아이크림은 주름개선 NAG 성분을 대중화할 수 있는 품목을 개발해 ‘메소니에 NAG’ 기능성 라인을 집중 역매할 방침으로 출시됐다. 특히 상반기 TV광고 품목으로 선보여 NAG 성분의 소비자 인지도 확산과 타 브랜드까지 반사효과를 부여한다는 것이 목표다. 제품컨셉은 피부의 잔주름, 굵은 주름을 세분화해 집중케어 해주는 주름개선 토털 솔루션을 지향하고 있다.



● 제품구성과 특징

△ 메소니에 NAG 링클 에센스(용량 40ml)

풍부한 텍스처의 농축된 유액타입으로 수분처럼 퍼지는 발림성으로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고 촉촉하게 마무리되면서도 팽팽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는 주름개선 기능성 에센스. 피부탄력에 즉각적인 효과를 주는 아지렐린 성분과 콜라겐 합성능력과 피부보습인자 생성을 촉진하는 NAG 성분이 미세한 잔주름 뿐만 아니라 잔주름이 지속되어 형성된 피부 굵은 주름까지 개선해주어 나이가 들면서 느껴지는 피부고민을 복합적으로 케어해준다.



천연콩에서 추출한 이소플라본과 피토알부민이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피부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준다. 메소니에 NAG 링클 에센스 5ml가 내장돼 있어 본품사용전에 소비자들로 하여금 미리 NAG를 체험하도록 했다.



△ 메소니에 NAG 링클 아이크림(35ml)

지방층이 얇아 수분이 부족하기 쉽고 외부 유해환경에 의해 쉽게 지치는 눈가에 매끄럽게 펴 발리며 바르는 순간 피부에 밀착되는 느낌이 긴장감과 함께 탄력효과를 주는 주름개선 기능성 아이크림이다. 처지고 메마른 아이존에 보습능력과 콜라겐 합성능력이 우수한 NAG 성분이 피부 깊숙이 침투해 촉촉하고 유연한 피부막을 형성한다. 즉각적인 탄력효과를 부여하는 글루코실 루틴과 아지렐린의 복합작용으로 젊고 생기있는 눈가로 유지시켜준다.



● 마케팅·홍보 전략

이색 티저광고와 이색마케팅으로 화장품 시장에서 큰 화두를 몰며 판매에도 큰 호조를 보이고 있는 나드리의 대표 효자상품 NAG가 공중파 광고홍보를 시작함으로써 대 소비자 프로모션에 불을 지피고 있다.



이미 지난해 하반기부터 효율적인 광고홍보전략을 내세워 화장품전문지, 현장영업, 웹이벤트 등을 통해 화장품 업계를 중심으로 한 NAG 초반 인지도를 자리잡게 하고 올해 TV광고와 방송협찬 등으로 본격적인 대소비자 프로모션에 나서고 있다.



나드리화장품은 현재 전속모델로 있는 최지우씨의 후속으로 같은 급의 빅모델 전도연과 모델계약을 체결하고 지난 15일 TV광고를 시작으로 제2 프로모션에 시동을 걸었다.



NAG가 기존 제품의 차원을 넘어선 신개념의 주름개선 신물질임을 어필하기 위해 TV광고 컨셉에 이를 반영했고 주요 타깃층이 25-35세대 임을 감안해 새로운 것에 대한 여성의 심리를 자극시키는 광고를 제작했다.



또 포스터, 광고인쇄물 등의 화보촬영에도 TV광고 컨셉과 동일한 스토리를 반영해 제작물을 만들어 시장에 선보였으며 전국의 주요 대리점과 전문점을 바탕으로 한 NAG 구전마케팅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나드리화장품은 본격적인 TV광고에 앞서 지난 2월부터 새롭게 시작한 MBC일일드라마 '굳세어라 금순아' 방송 PPL도 진행하고 있다. TV 협찬에 이어서는 대중성과 작품성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뮤지컬과 연극 등에도 협찬을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고품격의 문화공연에 협찬을 진행해 작품과 NAG의 이미지를 동일시해 긍정적인 이미지를 도모할 계획.



TV광고를 시작으로 공격적인 이색마케팅을 진행해 역시 튀는 NAG, 뭔가 다른 NAG의 기대감을 저버리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올 한해를 빛낼 히트상품으로 집중 육성할 계획이다.



www.nadri.com



--------------------------------------------------------------------------------------------

메소니에 NAG 링클 에센스&아이크림

--------------------------------------------------------------------------------------------

즉각적인 주름케어 효과·잔주름 개선

운동신경과 근육이 만나는 곳에서 발생하는 신경전달물질인 아세틸콜린의 분비를 방해함으로써 피부의 주름을 일시적으로 없애주는 보톡스의 메카니즘에 기초한 아지렐린 성분이 피부의 막 생기기 시작하는 잔주름에 즉각적인 주름개선 효과를 주어 젊고 건강한 피부결로 가꿔준다.



지속적인 주름케어 효과·굵은 주름 개선

콜라겐 합성능과 세포증식능이 우수한 NAG 성분이 피부의 각질층 깊숙이 침투해 잔주름이 지속되어 형성된 피부의 굵은 주름을 케어해주어 나이가 들면서 생기는 피부주름 고민을 해결해준다.



항산화 효과

루틴과 이소플라본, 티오틱애씨드, 루틴의 항산화 효과로 피부의 근본적인 노화원인인 활성산소에 의한 콜라겐의 가교를 방지해주고 섬유아 세포보호, 생체 내 산화스트레스 소거, 프리래디컬을 제거해 피부노화를 방지해 준다.



보습효과

수분보유능력이 뛰어난 히아루론산과 아쿠아넷(수분자석)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유지시켜주어 피부건조로부터 시작되는 주름 형성의 원인을 1차적으로 해결해 촉촉하고 윤기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

주/요/성/분/해/설

--------------------------------------------------------------------------------------------

* NAG : 천연게에서 추출한 천연 성분으로 세포증진능력, 콜라겐 합성능력이 우수하며 피부보습인자 생성을 촉진해준다. 무엇보다 레티놀의 약점을 극복해 밤낮사용이 가능하며 광독성이 없이 주름개선효과가 뛰어난 성분이다.



* 아지렐린 : 보톡스라는 항 주름 물질에서 주 작용을 하는 펩타이드 부분을 합성한 물질로 보톡스와 동일한 작용으로 주름을 억제하는 역할을 한다.



* 이소플라본 : 100% 콩에서 추출한 피토에스트로겐으로 자외선으로부터 손상 받은 피부를 치료 및 보호하는 효과와 항산화 효과 및 발암불질로부터 암의 발생을 억제하고 자외선에 의한 피부 노화도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 또한 산화제, 발암물질로부터 DNA를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 피토 알부민 : 식물(콩)세포막에서 추출한 단백질로 글리코 프로테인과 폴리사카라이드가 풍부해 콜라겐 섬유의 수축과 재구성의 역할을 하는 효과와 탄력을 담당하는 엘라스킨 보호효과, 콜라겐과 엘라스킨을 생성하는 섬유아세포를 증식해 오랫동안 피부보습과 탄력을유지하게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