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크레딧 홈피 이벤트 성황
뷰티크레딧 홈피 이벤트 성황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5.03.08 0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짐한 경품에 소비자 반응 '원더플'
소망화장품(사장 강석창)이 지난달 28일 전개한 '미인께는 100% 드립니다' 이벤트가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끝났다.



이번 행사는 뷰티크레딧 홈페이지에서 거울을 스크레치 한 모든 분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스크레치 이벤트로 1등 마티즈, 2등 삼성 케녹스 알파7 , 3등 미니모토, 4등 뷰티크레딧 1만원 상품권, 5등 우리들의 이야기 치킨튀김샐러드 무료 쿠폰, 6등 뷰티크레딧 베이직케어 에센스 정품, 7등 뷰티크레딧 베이직케어 스킨샤워 정품 등의 푸짐한 경품을 100% 당첨으로 진행해 고객들의 호응을 받았다.



뷰티크레딧 홈페이지에는 오픈 첫 날부터 4일만에 방문자가 10만명 이상 접속 하는 등 오픈 전 소망화장품측에서 예상했던 방문자 수 보다 많은 네티즌들이 접속을 했다는 후문.



소망화장품 측은 "뷰티크레딧 홈페이지가 오픈한 2월 01일부터 28일 말까지 한달 동안 진행된 이번 행사동안 홈페이지는 물론 싸이월드 내의 뷰티크레딧 미니 홈페이지에도 하루 최고 약 8만 7천여명이 방문하는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고 전했다.



싸이월드에서의 일 방문자 수는 싸이월드에서 운영하고 있는 미니 홈페이지 중 역대 사상 두번째로 높은 수치.



이번 이벤트는 뷰티크레딧의 조기 시장정착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소망화장품측은 차후에도 소비자들의 참여도가 높은 온라인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현재 싸이월드에서 뷰티크레딧을 치면 뷰티크레딧 미니홈피를 만날 수 있다.



www.beautycredit.co.kr



▲소망화장품이 지난달 28일 전개한 '미인께는 100% 드립니다' 이벤트가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