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와 함께 포토이벤트'
'로제와 함께 포토이벤트'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5.03.07 0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 14주년 맞아 소비자 홈피 이벤트
로제화장품(대표 임정빈)은 오는 15일 창립 14주년을 맞아 '로제와 함께 하는 포토이벤트'라는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창립기념일과 관련한 이색적인 이벤트로 소비자들의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는 한편 행운의 선물을 제공함으로써 로제의 14주년을 기념하는 취지하에 진행되는 것.



이번 이벤트는 로제가 14돌을 맞이하는 15일을 기념, 응모대상자는 로제화장품 회원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수안보호텔 이용권, 한국도자기 홈세트, 로제쇼핑몰 10만포인트, 5만포인트를 행운의 선물로 증정할 방침이다.



응모요령은 로제와 잘 어울리는 사진이나 멋진 포즈가 담겨있는 사진을 로제화장품 홈페이지(www.rosee.co.kr) 로 응모하면서 사진에 대한 리플이나 당사 제품이 포함되어 있으면 보너스 점수를 주는 형식이다.



행사기간은 이달 31일까지이며 로제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 참가한 소비자는 로제의 VIP고객 리스트에 담아 향후 로제의 모든 신제품 샘플을 받아볼 수 있게 할 계획이다.



한편 로제는 회사에 대한 소비자의 의견을 경영에 적극 반영,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켜 나갈 방침이다.



www.rosee.co.kr



▲로제화장품은 오는 15일 창립 14주년을 맞아 '로제와 함께 하는 포토이벤트'라는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