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꼬 슬림룩 엑스트라' 이벤트
'마리꼬 슬림룩 엑스트라' 이벤트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5.02.24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엘화장품, 전문점주 초청 체험행사
비엘화장품(대표 박광희)이 오는 15일까지 전문점주를 대상으로 '마리꼬 슬림룩 엑스트라' 체험이벤트를 진행하고 하고 있다.



마리꼬의 히트상품으로 손꼽히는 '슬림룩 엑스트라'를 내세워 브랜드인지도는 물론 제품력에 대한 확신을 전달하기 위해 정품 그대로를 전문점주가 직접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체험이벤트다.



특히 비엘화장품은 마리꼬 브랜드에서 특화될 수 있는 제품을 적극 개발해 거대품목을 육성하는 한편 월별 프로모션 전략을 수립, 적극 수행해 나간다는 방침아래 이번 이벤트 진행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것.



마리꼬 슬림룩 엑스트라는 뺨, 목, 턱 등 얼굴 윤곽 슬리밍에 우수한 효과를 보이는 피부 탄력 라인 제품으로 지방 축적을 방해해 지속적인 지방 생성을 조절하고 혈관 수축과 여분의 수분 배설을 촉진시켜 페이셜 라인을 재구성하도록 만들어져 지난해 젊은 여성층의 지지를 얻으며 높은 판매고를 기록했다.



특히 이 제품은 엣센스 크림을 바른 후 가벼운 맛사지 동작으로 얼굴과 목에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효과를 볼 수 있으며 다이어트시 피부 처짐을 예방하고 젊은 피부를 유지하는데도 좋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김정식 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그간 마리꼬의 히트상품인 슬림룩 엑스트라를 보다 널리 알리는 것은 물론 소비자 제품을 설명하고, 판매하는 전문점주들에게 보다 확실한 제품력을 홍보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특히 기존에 취급하지 않았던 많은 전문점에서 마리꼬에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되고 이를 통해 전문점 매출 향상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마리꼬 슬림룩 엑스트라 3백개 한정 수량에 한해 전화문의(02-515-9386)와 e-메일(kimjs6373@hanmail.net)로 접수를 받아 주소 확인 후 택배로 전문점에 우송해 주는 형식으로 이뤄진다.



▲ 비엘화장품(대표 박광희)가 오는 15일까지 전문점주를 대상으로 '마리꼬 슬림룩 엑스트라' 체험이벤트를 진행하고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