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캣 '크리스탈 립스 찾기' 이벤트
캐시캣 '크리스탈 립스 찾기' 이벤트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5.02.22 0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박스 관객에 깜짝 선물 메이크업 서비스
(주)LG생활건강(대표이사 차석용)의 대표적인 색조 전문 화장품 캐시캣은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영화를 관람하러 온 고객에게 캐시캣에서 마련한 숨겨진 깜짝 선물증정과 이벤트를 통한 경품 추첨, 여성을 위한 메이크업 서비스가 그것.



색조 전문 브랜드로 젊은 여성들 사에에서 인기가 높은 캐시캣의 이번 이벤트는 그 첫번째로 행사가 진행되는 3일간 1, 2 ,3관에 입장하는 관객의 좌석 밑에 캐시캣의 스테디 셀러 제품인 크리스탈 립스를 숨겨놓는 '크리스탈 립스를 찾아라'이벤트가 진행됐다.



캐시캣의 크리스탈 립스는 보석 같은 반짝임과 끈적임 없는 촉촉함을 만들어주는 글로스타입의 립스틱으로 출시 이후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 아이템이다.



행사 기간 중 매일매일 캐시캣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샘플링 행사 또한 이뤄졌으며 즉석 다트게임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됐다.

특히 다트이벤트 게임에는 남녀노소 구분 없는 높은 호응으로 너무 많은 사람들이 몰려 시간대별로 나눠 진행해야만 하는 해프닝이 벌어지기도 했다.



다트게임에서 당첨된 고객에게는 캐시캣이 준비한 스위트 루즈와 남성 화장품 이자녹스 옴므에서 마련한 미니킷트 세트가 선물로 증정됐다.



또 캐시캣에서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여성들을 위해 무료 메이크업 서비스를 마련했다. 캐시캣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각각의 개성과 이미지에 맞는 메이크업을 제안했으며 이날 메이크업을 받으러 오는 여성들의 뜨거운 호응으로 매우 분주한 모습을 자아내기도 했다.



옐로, 그린, 핑크 등 화사한 컬러의 섀도와 오렌지빛 글로스로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했으며 올 봄 캐시캣의 메이크업 트랜드를 엿볼 수 있는 자리이기도 했다. 이번 캐시캣에서 제안하는 봄의 테마는 상쾌하고 화사한 봄 프레시 피크닉(Fresh Picnic)과 산뜻하고 달콤한 봄 스위트 피크닉(Sweet Picnic)의 이미지를 담아냈다



이번 테마에서 제안하는 메이크업 제품은 캐시캣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신색상으로 특히 아이 제품인 트리플 컬러 아이즈는 한 번에 세 가지 색상을 표현할 수 있는 멀티 기능의 제품으로 여성들의 관심을 끌었다.



캐시캣 김은경 대리 "색조 전문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강화했다는 평가를 받기도 했으며 연인들과 가족들에게는 좋은 추억을 선물할 수 있는 의미 있는 행사였다"고 밝혔다.

www.cathycat.co.kr



▲색조 전문 화장품 캐시캣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메이크업 이벤트를 마련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