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자녹스 뷰티포인트 이벤트
이자녹스 뷰티포인트 이벤트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5.02.22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회원에 링클디클라인 크림 경품
LG 생활건강 (대표이사 사장 차석용) 이자녹스는 홈페이지(www.isaknox.co.kr)에서 그 동안 온라인 회원들에게 제공되던 뷰티 포인트를 이용해 갖고 싶은 이자녹스 제품을 신청할 수 있는 'Beauty Gift'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뷰티 포인트란 이자녹스를 애용하고 홈페이지에서 적극적인 활동을 펼치는 회원에게 부여하는 포인트. 일정 점수 이상 쌓이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고객 감사 서비스로 이번 ‘Beauty Gift’ 이벤트는 총 1백10명의 회원들이 당첨의 행운을 누리게 되며 이자녹스의 다양한 제품이 경품으로 제공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신제품인 나노 스키니즘 파우더 팩트, 노벨상 수상 기술의 마이크로 콜라겐이 함유돼 있는 링클 디클라인 MX280 크림 등 이자녹스의 다양한 히트 상품이 제공되는 이번 이벤트는 그동안 뷰티 E-card 보내기, 뷰티 지식카페에 글 올리기 등을 통해 적립한 뷰티 포인트로 각 경품마다 매겨진 차감 포인트에 맞춰 원하는 제품을 신청하고 당첨 결과를 기다리면 된다.



특히 기존의 꾸준한 온라인 웹 싸이트 이벤트로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는 이자녹스 웹 이트는 이번 온라인 뷰티 포인트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에게 보다 가깝게 다가가는 브랜드의 얼굴로 주목받을 것으로 보인다.



지난 17일부터 3월 14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는 ‘Beauty Gift’ 이벤트는 오는 3월 22일에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www.isaknox.co.kr





▲이자녹스는 온라인 회원들에게 제공되던 뷰티 포인트를 이용해 갖고 싶은 이자녹스 제품을 신청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