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온라인 이벤트
화이트데이 온라인 이벤트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5.02.22 0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끄베르' 피토가든 화이트라인 퀴즈
(주)LG생활건강(대표이사 사장 차석용)의 식물성분을 사용한 자연주의 화장품 라끄베르는 3월, 연인의 사랑을 살짝 확인해 볼 수 있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소비자 대상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끄베르는 사랑을 꿈꾸는 모든 여성들을 위해 이번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맑고 투명한 피부의 꿈을 이룰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많은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21일부터 3월 11일까지 라끄베르 홈페이지(www.lacvert.co.kr)에 접속해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한 후 선물로 받고 싶은 피토가든 화이트 제품을 선택하고 퀴즈 정답을 맞추는 고객을 대상으로 20명을 추첨, 라끄베르 피토가든 화이트 라인의 신제품인 화이트 페이셜 마스크와 화이트 팩트를 증정할 예정. 당첨자 발표는 화이트데이인 3월 14일이다.



이벤트의 선물로 주어지는 두가지 제품은 올해 신제품. 봄 시즌이 오면 자칫 피부 건조와 자외선에 소홀해지기 쉽기 때문에 충분한 보습은 물론 티 없이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 줄 최적의 방법으로 라끄베르 피토가든 화이트 페이셜 마스크를 권해주고 있다.



라끄베르 피토가든 화이트 페이셜 마스크는 보습과 순면 100%의 시트에 촉촉하고 부드러운 브라이트닝 에센스를 듬쁙 담은 내추럴 화이트 마스크.



피토가든 화이트 팩트(SPF 23, 기능성 화장품) 백차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를 하얗게 가꿔줄뿐만 아니라 효과적으로 자외선을 차단하는 스킨케어를 고려한 팩트 제품이다.

www.lacvert.co.kr



▲라끄베르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소비자 대상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