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글로시 립스 듀오듀오 이벤트
더 글로시 립스 듀오듀오 이벤트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2.08.01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네통, 9월 10일까지 한달간 경품행사


베네통(대표이사 배석덕)은 이달 5일부터 9월 10일까지 한달간 더 글로시 립스를 대상으로 베네통 더글로시 립스 듀오듀오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 가을 3가지의 신컬러를 제시하는 더 글로시 립스는 크리스탈 펄과 컬러가 함께 어우러져 두 배의 컬러감과 펄감을 즐길 수 있는 제품.



가을 캠페인 메이크업으로 제시하는 듀오 쥬피터의 구성 품목인 더 글로시 립스의 홍보 강화를 위해 마련한 더블더블 이벤트는 두 번의 행운을 기대 할 수 있는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을 마련해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



첫번째는 더 글로시 립스의 가을 캠페인의 대상 컬러 구매 고객에게 베네통 블루컬러로 만들어진 롤 타입 기름종이를 증정하고 두번째는 더 글로시 립스 단상자의 홋수 부분을 오려서 엽서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222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 내역은 1등 한명에게 북해도 (일본 훗카이도) 여행권 2매, 2등은 베네통 의류 10만원 상품권 10명, 3등 20명에게는 준오헤어의 퍼머권을 증정하며 4등은 CGV 극장 관람권을 각 2매씩 50명에게, 5등은 베네통 베이스 메이크업 3종 미니어처 세트를 1백41명에게 증정한다.



한편 베네통 홈페이지에서는 8월 5일부터 31일까지 한달간 가을 캠페인 메인 패턴을 찾아라를 테마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네통 홈페이지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는 베네통의 가을 캠페인인 듀오 쥬피터와 관련한 퀴즈를 푸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문화 상품권, 준오헤어 퍼머권과 함께 가을 캠페인 립스틱 등 푸짐한 선물을 마련한 베네통은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계획이다.

www.fashionmakeup.co.kr" target="_blank">www.fashionmakeu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