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서 짧은 글짓기 이벤트
온라인서 짧은 글짓기 이벤트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5.01.19 0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지, 마르쉐와 공동으로 신제품 발매 기념
쿠지인터내셔널(대표 정운호)이 2005년 을유년 새해를 맞아 홈페이지 회원들을 위한 이벤트를 한달간 진행한다.



2005년 경영전략 중의 하나인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강화'의 일환인 이번 이벤트는 '쿠지 하이드라텐션 2종 출시기념 짧은 글 짓기'.



웰빙 컨셉의 패밀리 레스토랑 '마르쉐'와 공동으로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건조하고 푸석해지는 겨울동안 피부는 촉촉하고 탄력있게 몸은 웰빙의 대표주자인 '마르쉐'에서 건강하게 지켜준다는 취지로 기획돼 소비자들에게 일석 이조의 메리트를 제공한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쿠지 홈페이지에서 '쿠지'·'비타민'·'웰빙' 3가지 제시어를 가지고 짧은 글 짓기를 해 재치만점상·아이디어상·아차상 3가지로 나눠 소비자들에게 쿠지 하이드라텐션 세럼과 마르쉐 식사권을 제공한다.



한편 '마르쉐'에서도 1월 중순부터 3월까지 자체 이벤트를 진행해 상품으로 쿠지 제품이 지급된다. 또한 여성포탈 사이트 1위인 팟찌닷컴, 2030세대의 인기 싸이트인 싸이월드와 메뉴판 닷컴 등을 통해 온라인 광고를 진행하고 쿠지 홈페이지도 함께 링크되는 등 '쿠지'와 '마르쉐'가 동시에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르쉐는 현재 30만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여성과 남성의 비율이 7:3으로 여성이 압도적으로 높고 여성의 주 타깃층도 25세 이후가 70%를 차지해 양방향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의 홍보 효과가 매우 높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쿠지인터내셔널 홍보담당자는 “현재 이벤트 호응도가 높아, 홈페이지가 활성화되는 계기가 될 것 같다”며 “지속적인 이벤트로 마니아층을 확보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 당첨자는 2월 7일 쿠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coogi.co.kr



▲쿠지인터내셔널이 신제품 쿠지 하이드라텐션 2종 출시를 기념해 패밀리 레스토랑 '마르쉐'와 함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