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메나도] LS
[한국메나도] LS
  • 전미영 myjun@jnangup.com
  • 승인 2004.09.23 0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 피부 지키기' 한방 수분라인
항산화·항스트레스에 확실한 보습효과…녹용·인삼 등 11종 생약성분 함유

한국메나도(대표 강태종)이 가을 시장을 겨냥해 리사아르를 새롭게 리뉴얼, 한국시장만을 위한 전용브랜드 'LS'를 선보이며 시장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LS(엘에스)는 건조한 바람 때문에 수분이 부족해질 수 있는 가을 피부를 위한 한방 수분라인으로 7종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엘에스는 생약성분이 함유돼 피부를 칙칙하게 만드는 산화작용과 스트레스에 대응하고 피부의 보습성을 높여주는 제품. 이와 함께 녹용, 인삼, 버섯 등 11가지 생약 성분이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공기 중 수분을 흡수하여 24시간 동안 피부의 수분을 유지, 보호하여 건강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 개발배경

엘에스는 한국 전용상품으로 많은 여성들이 투명하지 않고 칙칙한 피부 때문에 고민하고 있고, 특히 현대 여성들은 고된 가사과 업무로 인해 끊임없이 스트레스를 받는다는 점과 스트레스를 받으면 피부가 칙칙해지고 트러블이 쉽게 생기며, 그로 인해 또 다시 스트레스를 받는 악순환이 반복된다는 점을 감안해 복잡해진 스킨케어 단계를 최소화해 개발된 브랜드다.



● 브랜드 특징

한국메나도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엘에스는 피부를 밝게 만들 뿐 아니라 어두운 마음도 밝게 만들어 준다는 것이 브랜드 컨셉이다.



△ 피부에 대한 작용 : 피부가 산화되면 각질이 두꺼워지고 '촉촉한 성분'이 감안해 피부가 칙칙해진다. 엘에스에 배합돼 있는 '익모초'는 피부가 본래 가지고 있는 '산화저항력(산화에 지지 않는 힘)'을 높여 주며 그외 14종류의 한방 생약 추출물들이 신진대사를 정상화시키고, 칙칙하지 않은 밝은 피부로 가꿔 준다.



⇒ 익모초란? '어머니에게 도움이 되는 약초'라는 의미로 옛날부터 중국에서 부인약으로 사용돼 온 생약. 피부가 본래 가지고 있는 산화저항력을 120%나 높여 준다.



△ 마음에 대한 작용 : 엘에스는 피부 상태를 개선시킬 뿐만 아니라 색·향기·감촉 등을 통해 스킨케어를 할 때 생기는 스트레스를 경감시키고 마음까지 편안하게 하는 신개념의 화장품.



·컬러테라피 효과 : 분홍색은 여성 호르몬의 분비를 왕성하게 하고 피로 회복효과가 있으며, 젊음을 되돌려 주는 효과가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와 있다. 메나도는 다양한 종류의 분홍색에 대해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대다수의 사람들이 편안하게 느끼는 분홍색을 용기 및 마사지 크림에 사용하여,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릴랙스될 수 있도록 고려했다.

·아로마테라피 효과 : 엘에스에는 기분좋은 향의 생약이 배합돼 마음을 편안하게 하는 효과가 있다.



·터치테라피 효과 : 사람은 어떤 것을 만지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안정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엘에스의 용기는 모두 기분 좋은 사용감에 초점을 두고 만들어졌다. 쥐기 쉽고 손에 쏙 들어오며 안정감이 있는 삼각기둥의 용기 형태는 인간공학이라고 하는 첨단 학문으로부터 탄생한 결과이다.



● 제품특징

△ 클렌징 크림 : 매끄러운 터치로 메이크업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 준다. 닦아낼 수도, 씻어낼 수도 있는 양용 투웨이 타입. 메이크업에 잘 섞이고, 크림 특유의 부드러움이 있으며, 끈적이는 느낌이 남지 않고, 쉽게 씻긴다.



△ 워싱 크림 : 아미노산계 세정 성분이 배합되어 있어 크리미한 거품이 피부의 촉촉함을 유지시키면서 필요한 각질 및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 준다.



△ 마사지 크림 : 적당한 밀착력과 매끄러운 발림성이 우수한 마사지 효과를 발휘할 수 있게 한다. 닦아낼 수도, 씻어낼 수도 있는 양용 투웨이 타입. 자근 엑기스가 배합되어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피부 본래의 기능을 효과적으로 발휘할 수 있게 하며, 투명감이 있고 혈색 좋은 피부로 가꿔 준다. 잘 펴 발라지고, 쉽게 씻기며, 끈적이는 느낌이 남지 않는다.



△ 로션(스킨 로션) : 기분 좋은 감촉으로, 피부에 필요한 수분을 공급하여 촉촉하고 밝은 피부로 가꿔 준다. 촉촉한 타입과 산뜻한 타입으로 나뉘어져 있어 계절·취향·피부상태 등에 맞춰서 사용할 수 있다.



△ 밀크로션 : 매끄러운 감촉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펴 발라지고, 유액 특유의 부드러운 마무리를 지속시킴으로써 촉촉하고 윤기있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 준다.



△ 크림 : 풍부한 수분과 매끄럽고 긴장이 풀리는 듯한 감촉이 피부를 트리트먼트한다. 또한 농축된 한방 생약 추출물이 수면중에 계속 작용해 다음날 아침 촉촉하고 매끄러워진 피부를 실감할 수 있게 하며, 피부 기능을 상승시켜 싱싱한 피부로 가꿔준다.



● 영업·마케팅 전략

한국메나도는 이번 엘에스 브랜드 출시와 함께 새로운 메나도의 이미지를 구축을 위해 신규 대리점도 지속적으로 설립하고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아울러 대리점과 전문점의 요구에 귀를 기울이고 이를 적극수용하기 위해 본사 경쟁력을 극대화 시킨다는 계획이다. 현재 완성단계에 이른 CRM과 구축 예정중인 KMS와 물류센터의 WMS 도입 역시 그런 맥락에서 적극 추진 중에 있다고 밝혔다.



철저한 제품관리와 투명한 경영으로 얻은 강력한 브랜드 파워는 그대로 고수하면서 더욱 역동적이고 활기찬 영업·마케팅 전략으로 얼어붙은 시판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 일으키는 것이 주요 마케팅 전략이다.



◇ 엘에스의 주요성분

·익모초추출물: 피부속의 산화저항력을 높여, 칙칙하지 않고 투명감이 있는 밝은 피부로 가꿔 준다.

·트레메라추출물: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여 촉촉한 피부로 정돈한다. 장시간 수분을 유지하는 효과가 있다.

·써포트 컴플렉스: NMF 및 세포간 지질의 생성을 촉진하여 피부의 수분을 유지시키고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피부가 칙칙해지는 것을 방지한다.

·한방생약추출물: 칙칙한 피부를 트리트먼트하여 밝은 피부로 되돌려 준다.



-------------------------------------------------------------------------------------------

[최근 출시한 신제품 '슈퍼 코렉스 아이 골드']



▲ 개발배경 : 한국시장에서는 작년의 인플레이션 영향으로 물가가 높아지고 있다. 수퍼코렉스 아이는 당초 고급품으로 발매돼 그 뛰어난 효과를 평가받아 왔으나 현재는 상대적인 가격하락과 동시에 가치관도 낮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더욱 고액이라 하더라도 현행품보다 높은 효과를 가진 아이케어 상품을 원하는 목소리가 한국의 수퍼코렉스 아이 애용자 사이에서 높아지고 있다. 이 같은 현상을 거쳐 한국전용상품으로서 보다 높은 효과를 가진 '수퍼코렉스 아이 골드'를 개발하rpn되었다는 설명이다.



▲ 제품특징 : 슈퍼 코렉스 아이골드는 콜라겐 생성의 촉진과 섬유아 세포의 증진의 2가지 효과가 우수한 제품이다. 쇠퇴한 눈가의 근세포를 활성화하고 눈가의 세포환경을 정돈해 세포의 노화를 예방. 생기있는 눈가를 유지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눈가에 부드러우면서 재빠르게 스며 들며 보습을 놓치지 않고 장시간밀폐(보습 밀봉효과), 유효성분이 피부에 깊숙이 작용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