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진노에비아] 블랑 누 보
[영진노에비아] 블랑 누 보
  • 전미영 myjun@jnangup.com
  • 승인 2004.09.15 0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얼굴을 밝게하라' 긴급 특명
'페이스 브라이트닝 엑스'로 토털 화이트닝 케어…클렌징 등 5종 구성

영진노에비아(대표 박수철)은 올 가을시장을 겨냥한 새로운 브랜드 '블랑 누 보'를 새롭게 도입, 판매활성화를 위한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이번에 출시되는 블랑 누 보는 기미·주근깨를 개선하는 '부분케어'와 더불어 연령에 의해 나타나는 얼굴 전체의 칙칙함까지 관리해 피부톤을 수정해주는 '전체케어' 효과를 보여주는 새로운 스킨케어 시리즈이다.



● 발매배경

소비자가 화이트닝 제품에 요구하는 효과 중에는 기본적으로 기미와 주근깨 개선에 대한 것이 있지만 얼굴 전체의 칙칙함에 대한 니즈도 점점 커지고 실정이다.



이러한 피부고민은 여러 가지가 원인이 있는 데 과잉된 멜라닌에 의한 것, 혈행 부족, 수분부족, 오래된 각질이나 더러움에 의한 것 등을 들 수가 있다.



이에 노에비아는 최근 연구과정을 통해 얼굴 전체의 칙칙함을 이끌어내는 메커니즘을 밝혀내고 이를 차단하는 화장품을 개발하는 대 성공했다.



● 브랜드 컨셉

노에비아 블랑누보 시리즈는 노에비아의 연구기술의 진보를 통해 비타민C유도체를 안정하게 배합하는 것에 성공, 높은 화이트닝 효과를 이끌어 낸 브랜드.



이번 노에비아 블랑누보 시리즈는 기미·주근깨뿐 아니라 칙칙함·검버섯등의 고민을 안고 있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최고급 미백라인이다.



특히 이번 제품에는 화이트닝 라인으로는 이례적으로 클린싱 라인을 갖춤으로써 화이트닝의 효과를 극대화했다.



● 제품특징

△ 전체 미백 : 훼이스 브라이트닝 엑기스가 피부 전체의 칙칙함 관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당과 단백질의 결합을 약화시키는 노에비아만의 독자적인 성분, 훼이스 브라이트닝 엑기스를 배합해 연령에 의해 나타나는 검버섯, 칙칙한 피부색을 투명하고 밝은 피부로 개선시켜주는 제품이다.



△ 부분 미백 : 지속 침투형 비타민C 유도체에 의한 기미·주근깨 케어로 비타민C에는 3가지 효과가 있으며 피부에 매우 안전한 성분이다. 첫 번째 효과는 활성 산소의 작용을 억제하는 효과다. 활성 산소는 표피세포를 자극하고 멜라닌을 생성하라는 정보전달물질을 만들어냄으로써 멜라닌 생성을 촉진시킨다. 두 번째 효과는 멜라닌의 생성을 억제하는 것이다. 비타민C는 멜라노사이트에도 직접 작용해 멜라닌의 생성을 억제시켜 준다. 세 번째 효과는 멜라닌을 엷게 한다는 것으로 비타민C는 환원 작용이 강해 생성된 멜라닌의 일부를 제거, 색을 엷게해 준다.



이러한 효과를 바탕으로 블랑 누보 시리즈는 지속 침투형 비타민C유도체를 배합하고 있다. 지속 침투형 비타민C유도체는 지속형 비타민C 유도체가 지닌, 서서히 장시간 효과를 발휘하는 성질과 침투형 비타민C 유도체가 지닌 깊숙히 침투해 빠른 효과를 발휘하는 성질을 모두 지닌 비타민C이다.



△ 신진 대사 촉진 효과 : 유자 엑기스 배합으로 노화나 자외선 등의 자극에 의해 피부의 신진 대사가 무너지면 멜라닌을 포함한 오래된 각질은 벗겨지지 않고 멜라닌은 피부에 침체되어 버린다. 그 결과 기미, 주근깨가 생겨나고 얼굴색 또한 칙칙하게 보이게 되는데, 블랑 누보 시리즈는 신진대사 촉진 효과가 있는 유자 엑기스를 배합해 멜라닌을 포함한 오래된 각질을 빠르게 배출시켜준다.



△ 피부에 자연스러운 5대 베이스 : 인간의 피지 성분과 유사한 노에비아의 5대베이스 성분을 자연계에서 추출, 배합해 피부 우수한 피부 친화력을 나타낸다.



△ 높은 안전성 : 최고의 안정성과 안전성을 보장하는 노에비아의 초정제 과정을 거친 제품이며, 패치테스트, 알레르기테스트, 실사용 테스트, 팅글링 테스트 등의 노에비아의 독자적이고 엄격한 기준을 모두 마쳐, 매우 안전하며 자극이 없다.



△ 향기 엑기스의 효과 : 노에비아는 여러가지 성분의 유효성을 조사한 결과향기 엑기스 자체에도 화이트닝 효과가 있는 것을 확인해 블랑누보 시리즈에 배합하는 것에 성공했다. <특허출원중>



● 제품구성 & 특징

△ S1. 클린싱 마사지 크림: 자외선을 방어하고 피부를 부드럽게 하는 클린싱과 마사지가 가능한 세안하는 타입의 클린싱 마사지 크림으로 메이크업이나 피부의 더러움을 말끔히 제거해 준다. 또한 피부 칙칙함의 원인이 되는 멜라닌을 포함한 불필요한 각질도 제거, 피부 거침을 방지하고 피부를 매끄럽게 정돈해준다.



△ N2 퓨리파잉 클린싱 린스(150mL): 자외선을 방어하고 피부를 부드럽게 하면서 아주 미세한 입자로 피부의 더러움을 말끔히 제거하는 세안폼으로 피부 칙칙함의 원인이 되는 멜라닌을 포함한 불필요한 각질을 제거, 피부 거침을 방지하고 피부를 매끄럽게 유지시켜준다.



△ N4 밸런싱 로션(150mL) : 자외선에 의한 기미, 주근깨를 방지하는 화장수.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피부를 매끈매끈하게 정돈하며 자외선을 방어하여 피부에 윤기를 주고 정돈된 피부결로 이끌어 준다.



△ N5 엔리치드 모이스쳐 라이저(100mL): 자외선에 의한 기미, 주근깨를 방지하는 유으로 사용감이 부드럽고 피부에 빠르게 흡수된다. 자외선을 방지하여 피부에 필요한 수분과 유분을 조절, 매끈매끈한 피부로 이끌어준다.



△ N6 스킨 크림(30g): 자외선에 의한 기미, 주근깨를 방지하는 크림. 부드러운 크림이 피부에 흡수 되어, 피부를 촉촉하고 매끈매끈하게 유지시켜 주고 피부의 건조나 거침을 방지하고 자외선을 방어하여 피부를 윤기 있게 이끌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 마케팅·영업전략

영진노에비아는 체계적인 교육과 사업정보 제공으로 대리점의 전문성을 강화하고 매월 제품 교육과 사업정보, 인적 물적 지원을 제공함으로써 전문점의 사업성과 전문성을 제고하는데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노에비아만의 독특한 일본연수와 세계대회 등의 이벤트를 통하여 전문점과의 파트너쉽을 도모하고 비정상적으로 유통되고 있는 인터넷판매에 강력하게 대응해 전문점 유통질서 확립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또한 화이트닝의 효과를 올려주는 림프액을 이용한 훼이스 브라이트닝 마사지법 보급하고 소비자들이 고품격 웰빙화장품을 먼저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트라이얼 팩(Trial Pack - 6종 세트샘플) 제공한다는 것.



이외에도 계절에 따른 노에비아 오리지날 기프트를 제공해 전문점에 판매동기 부여하고 화장품 전문지 등을 통한 광고와 홍보로 고품격 웰빙화장품 이미지를 제고한다는 방침이다.



● Brand summery

·출시일 : 2004년9월1일

·브랜드 의미 : blanc(흰색이란 뜻의 프랑스어) + nouvea(새롭다는 뜻의 프랑스어)의 합성어로 ‘칙칙한 피부에 새로운 투명함을 부여해주는 화장품’임을 의미.

·핵심타깃 : 피부 전체의 칙칙함, 부분적인 기미나 주근깨로 고민하는 여성.

·제품구성 : S1 블랑누보 클린싱 마사지 크림(130mL)·S2 블랑누보 포밍 클린저(120g)· N4 블랑누보 밸런싱 로션(150mL)·N5 블랑누보 엔리치드 모이스쳐라이저(100mL)·N6 블랑누보 스킨 크림(30g)

·주요성분 : 노에비아의 독자적 성분인 훼이스 브라이트닝 엑기스와 지속침투형 비타민C유도체

·제품효과 : 부분적인 색소침착을 관리하고 전체 피부톤 투명하고 환하게 가꿔주는 라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