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시스켈리 셀 액티브 포뮬라 라인
(주)시스켈리 셀 액티브 포뮬라 라인
  • 전미영 myjun@jnangup.com
  • 승인 2004.09.15 0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근육의 탄력성을 높여라'
(주)시스켈리(대표 김학영)가 가을철을 맞이해 시스켈리 셀 액티브 포뮬라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지난해 말 스위스 FCC, 프랑스 Gattefosse사와의 피부 과학 전문 네트워크(SISKELI GLOBAL NETWORK)를 구축한 브랜드 발매로 화제가 되었던 시스켈리의 새로운 탄력라인 ‘셀 액티브 포뮬라 라인’ 선보이게 된 것.



'셀 액티브 콤플렉스'라는 원료의 과학적인 효과가 전하는 새로운 피부 탄력실현을 내세우는 시스켈리의 셀 액티브 포뮬라 라인은 원료의 효능을 가장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제품 구성과 프로그램으로 기존의 탄력 라인보다 앞선 차별성을 강조하고 있다.



● 브랜드 컨셉

시스켈리는 지난해 발매 당시 미국 등 선진국에서 이미 의약용으로 사용되고 있는 항산화제인 ALA(알파리포익애시드)의 우수한 피부 노화 방지의 효과를 강조하며 전 제품에 알파리포익 애시드를 함유한 것을 밝힌 바 있다.



ALA는 그 효과의 우수성과 피부친화력으로 시스켈리의 대표 성분임을 꾸준히 강조할 예정이며 이번 셀 액티브 포뮬라 라인에도 알파 리포익 애시드를 함유한 것은 물론 탄력적이고 탱탱한 피부를 위해 추가적인 성분들이 더해졌다.



이 라인은 피부 탄력을 위한 시스켈리만의 ‘셀 액티브 콤플렉스(Cell Active Complex)를 주성분으로 하고 있는 집중 탄력 강화 라인이다.



● 브랜드 특징

‘셀 액티브 콤플렉스(Cell Active Compex)’ 란 시스켈리의 피부과학이 탄생시킨 성분으로 기존의 시스켈리 주요성분인 알파리포익애시드(ALA)와 더불어 보다 탄력케어에 효과적인 Myoxinol, Soy Protein 등이 함께 구성된 피부 탄력 복합체이다.



알파리포익애시드(ALA)의 피부구조 강화와 더불어 Myoxinol은 건강한 세포가 노화되는 생리적 메커니즘과 얼굴 근육의 움직임에 따른 물리적 메커니즘에 작용하는 신 원료.



이는 피부 근육의 탄력성을 높여주고 꾸준한 사용시 피부의 리프팅과 탄력성의 향상으로 탱탱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이 외에도 피부를 구성하는 단백질과 유사한 성분인 Soy Protein의 함유로 피부에 단백질을 보충하여 피부 구조를 견고히 하도록 도와준다.



이러한 효과의 원료가 바로 셀 액티브 콤플렉스의 복합체로 만들어져 이번 시스켈리 셀 액티브 포뮬라 라인에 모두 함유된 것이다.



가장 농축적인 효과를 내세우는 제품은 셀 액티브컴플렉스 10%함유를 자랑하는 셀 액티브 포뮬라 앰플세럼과 시트마스크가 함께 기획된 ‘셀 액티브 포뮬라 프로그램’ 제품.



앰플형 세럼으로 앰플과 같은 강력한 농축적 효과를 전달하며, 시트마스크를 함께 구성해 탄력 성분의 집중적인 침투와 보습효과를 함께 느낄 수 있다.



이외에도 탱탱하고 윤기있는 피부로 가꾸어주는 ‘셀 액티브 포뮬라 크림’과 탄력을 잃기 쉬운 눈가피부에 작용하여 팽팽한 눈가 활력을 살려주는 ‘셀 액티브 포뮬라 아이크림’, 옵션 집중 탄력 케어로 필요에 따라 사용하는 홈에스테틱 개념의 브러쉬로 바르는 ‘셀 액티브 포뮬라 리프팅 마스크’ 의 4종으로 구성되었다.



건조와 노화로 점점 활력을 잃고 늘어지기 쉬운 피부 속에 탄력을 재정비하여 피부 활성 촉진을 도와주는 시스켈리의 ‘셀 액티브 포뮬라’라인은 활성성분이 피부 속 깊숙이 그대로 스며들어 처지고 탄력을 잃어가는 피부 문제를 근본부터 관리해 준다.



● 제품 특징

△ 셀 액티브 포뮬라 앰플세럼 : 지치고 탄력을 잃은 피부에 작용해 활력을 더하며 당김없이 매끄럽고 탱탱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앰플타입의 세럼. 피부 탄력을 위한 성분 '셀 액티브 컴플렉스(Cell Active Complex)'를 10%나 함유한 영양감있는 농축 앰플타입 세럼으로서, 앰플과 같은 탄력 농축액의 효과를 부여한다.  



△ 셀 액티브 포뮬라 시트 : 신속하게 탄력있고 탱탱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탄력 강화용 시트 마스크. 감초산유도체, 마치현 추출물 등이 함유돼 피부 진정과 함께 탄력있고 건강한 피부로 집중 케어해 준다.



△ 셀 액티브 포뮬라 크림 : 피부 활력 강화를 위한 탄력 케어를 해 주어 탱탱하고 윤기있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영양감있는 농축 크림. 피부 탄력과 보습을 재정립함과 동시에 피부활성 촉진을 도와 피부에 새로운 활력을 부여해 주는 것이 특징. 특히 콜라겐, 마린 엘라스틴, D-판테놀 등의 우수한 탄력강화 성분들이 함유돼 피부의 건조를 막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 셀 액티브 포뮬라 아이크림 : 탄력을 잃기 쉬운 민감한 눈가 피부에 작용하여 탱탱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영양감 있는 농축 탄력강화 아이크림. 감초산유도체, 히아루론산유도체 등이 함유되어 있는 순하고 안정한 처방으로 눈가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편안한 사용감을 부여한다.



△ 셀 액티브 포뮬라 리프팅 마스크 : 집중탄력케어로 탱탱한 피부감촉을 느끼게 해 주는 홈 에스테틱 브러쉬 마스크. 특히 마스크 제품을 얼굴에 펴 바를때에 사용할 수 있는 마스크용 브러시를 내장해 손에 묻히는 번거로움을 해소하고 피부에 보다 잘 밀착되어 발릴 수 있도록 개발됐다.



● 마케팅 전략

시스켈리의 셀 액티브 포뮬라 라인은 보다 피부에 깊숙히 스며들어 피부 근본부터 탄력을 재 정립해주는 프리미엄급 기초라인.



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보다 진지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의 비쥬얼 광고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전속모델 ‘김유미’의 지적인 느낌을 강화한 이번 광고 프로모션은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인 기능성 상품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 외에 리플렛, 홍보물을 제작중이며, 패션 여성지 등의 인쇄매체를 중심으로 홍보하며, 전문점 주와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브랜드 및 셀 액티브 포뮬라 라인 인지도 재고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특히 주력 상품인 셀 액티브 포뮬라 앰플세럼은 샘플을 미니어쳐 개념으로 제작하여 앰플세럼 본 용기와 마찬가지로 스포이드 방식을 채택했다.



이를 전문점 테스트로 지급할 예정이며 그 외 다양한 샘플링과 온·오프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 사용기회를 확대할 것이다.



● 영업정책

전문점 전용브랜드인 시스켈리는 1천여개 전문점만을 거점 선별적으로 거래한하는 방침이다.



또한 다소 침체되어 있는 전문점 시장에 우수한 품질과 시스켈리만의 메리트를 부여하고 전문점 유통을 철저히 관리해 전문점 수익 보장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다.



[ Brand summery ]

·출시일: 2004년 10월

·브랜드 의미: 'SISKELI'는 'Scientific Skin Care Formula'의 조합어로 과학의 가치를 피부에서 실현시켜주어 여성의 피부 그레이드를 높여주는 브랜드를 의미.

·핵심 타깃 : 20대 중반에서 30대 전반의 여성으로 피부 탄력 저하와 피부 노화에 보다 과학적인 스킨케어로 적극적 대처를 원하는 여성

·가격대: 앰플세럼프로그램 7만원대·아이크림 4만원대·크림 5만원대·마스크 3만원대

·핵심성분 : 셀 액티브 콤플렉스(알파리포익애시드,마이옥시놀,소이프로테인)·콜라겐,마린엘라스틴, 크리스탈좀(초산토코페롤, 히아루론산유도체) 등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