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쟝센 칼라패션 온라인 이벤트
미쟝센 칼라패션 온라인 이벤트
  • 김진일 jikim@jangup.com
  • 승인 2002.06.20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평양, 게임통해 222명에 푸짐한 선물



(주)태평양(사장 서경배)은 내달 31일까지 미쟝센 칼라패션의 출시를 기념해 미쟝센 사이트(www.mjsen.co.kr" target="_blank">www.mjsen.co.kr)에서 온라인 게임을 즐기면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미쟝센의 색깔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총 2백22명에게 다양한 선물을 주는 이번 이벤트는 미쟝센의 여름 유행색상인 페일오렌지와 애쉬브라운의 두 가지 게임으로 진행된다.



● 톡톡튀는 오렌지 컬러 이벤트



뒤집혀져 있는 30개의 카드를 클릭해 같은 그림 15쌍을 찾으면 된다. 15쌍을 모두 맞출 경우 1등(1명)에게는 본인의 캐릭터(1백만원 상당)를 그려주고 이를 바탕화면으로도 만들어 미쟝센 사이트에 게시해 준다. 2등(10명)에게는 미쟝센 캐릭터 세트(미쟝센 칼라패션 페일오렌지 제품·머그컵·티셔츠·파일·엽서)를, 3등(1백명)에게는 미쟝센 칼라패션 페일오렌지 제품과 캐릭터 엽서를 제공한다.



● 매력적인 브라운 컬러 이벤트



미쟝센 칼라패션 각 색상의 13가지 캐릭터 중 마음에 드는 세 명의 미스 미쟝센을 뽑으면 된다. 1등(1명)에게는 본인의 캐릭터(1백만원 상당)를 그려주고 이를 바탕화면으로 만들어 미쟝센 홈페이지에 게시해 준다. 2등(10명)에게는 미쟝센 캐릭터 세트를, 3등(1백명)에게는 미쟝센 칼라패션 애쉬브라운 제품과 캐릭터 엽서를 제공한다.



● 칼라패션 서비스



칼라패션의 각 색상 이미지를 형상화한 캐릭터 화면보호기, 바탕화면, e-카드 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칼라패션 서비스도 실시한다.



미쟝센 브랜드 프로듀서 김수연 부장은 "미쟝센 사이트에서의 즐거운 경험을 통해 `미쟝센 칼라패션 팬 만들기`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www.mjsen.co.kr" target="_blank">www.mjsen.co.kr





기사입력일 : 2002-06-1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