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맞이 풍성한 온라인 이벤트
가을맞이 풍성한 온라인 이벤트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4.08.25 0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뛰드, 네트즌·마니아 위한 판촉전 전개
(주)에뛰드(대표이사 배석덕)는 에뛰드 홈페이지(www.etude.co.kr)를 통해 ‘크림빔 게임 이벤트’ 외에 ‘그녀에게서 에뛰드를 찾아라’와 ‘e-photogenic’, ‘Be Etude Girl’ 등 다양한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어 주목된다.



이달 8월말까지 한달간 진행될 예정인 이번 이벤트는 가을 메이크업 프로모션을 위해 기획된 아이템으로, 귀엽고 사랑스러운 에뛰드 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이 특징.



크림빔 게임 이벤트는 덮여있는 16개의 블록중 아무 블록이나 클릭해서 그림을 확인한 후, 같은 그림끼리 짝을 맞추는 게임. 점수가 가장 높은 20명에게 스타일립스 크림빔과 큐빅인스타가 행운으로 주어진다.



이어 ‘그녀에게서 에뛰드를 찾아라’는 ‘풀하우스’의 주인공으로 분한 송혜교가 바른 제품을 맞추는 60명을 선정, 에뛰드 가을 캠페인 제품을 증정하는 것.



여기에 ‘e-photogenic’과 ‘Be ETUDE Girl’ 등이 함께 펼쳐진다.



이와관련해 에뛰드 마케팀팀 전략파트의 박재범씨는 “에뛰드 홈페이지에서 매월 실시하는 독특한 이벤트와 아기자기하면서도 세련된 화면 구성 등이 고객을 홈페이지로 유인하는 장치가 되면서, 통판업체를 제외한 홈페이지 방문자수에서 업계 1~3위를 유지하는 등 고객의 관심을 보여주고 있다”며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의 1차적인 통로인 홈페이지 관리에 더욱 심혈을 기울여 매달 새로운 아이디어로 이벤트를 준비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에뛰드는 로맨틱한 사랑스러움을 표현하는 가을 메이크업룩 ‘크림베리’와 ‘쿠키베이지’를 제시하고 타깃층에 맞는 다양한 프로모션 아이템을 선정, 활발하게 움직임으로써 가을 캠페인 제품 역매에 본격 돌입했다.



www.etude.co.kr



▲에뛰드 홈페이지가 여러개의 다양한 이벤트를 동시에 펼치며, 에뛰드걸의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