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프라니 `피부연가` 이벤트
엔프라니 `피부연가` 이벤트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2.11.07 0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지리세스 출시기념 50일간 릴레이 전개
엔프라니(주)(사장 김해관)가 최근 출시한 엔프라니 에이지 리세스 출시 기념 행사의 일환으로 엔프라니 홈페이지(www.enprani.co.kr)에서 모니터요원(LT)대상의 피부연가 이벤트를 실시해 호응을 얻고 있다.



20대 전용 안티에이징 제품인 에이지리세스 라인이 출시된 지난달 10일부터 이달 28일까지 50일에 거쳐 진행되는 릴레이 이벤트가 그것. 3차에 걸쳐 진행되어지는 이번 이벤트는 50일간의 피부연가라는 큰 테마아래 인연, 만남, 사랑이라는 소주제를 따라 다양한 참여가 가능하다.



1차 이벤트(인연)는 엔프라니가 제공하는 스킨테스트를 마친 후 27명을 선정해 에이지리세스를 사용할 기회를 부여하여 27일간 사용일지를 쓰는 이벤트. 2차 이벤트(만남)는 신제품 교육 비디오를 시청후 샘플신청을 하면 1천명의 LT와 그 친구에게 에이지 리세스 미니 3종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마지막 3차 이벤트(사랑)는 에이지리세스 정품을 구입한 후 바코드를 보내오는 LT에게 에이지 포인트를 지급해 행사기간중 가장 높은 에이지 포인트를 획득한 LT에게 광고에서 신애가 사용한 의상과 소품을 제공하는 이벤트.



여기에 하나더. 바코드를 떼낸 케이스를 준오헤어로 가지고 가면 1만원 상품권과 교환할 수도 있다.



에이지리세스는 인생의 인연을 만나 사랑을 나눌 수 있는 인생의 절정기에 노화가 시작되고 있다는 자각이 동시에 온다는 점에 착안해 현재 광고도 3가지 시리즈로 제작됐다. 같은 맥락에서 홈페이지 LT대상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는 설명이다. www.enprani.co.kr" target="_blank">www.enprani.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